다양한 플랫폼의 어플 정보가 궁금하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윈도우7폰 등 다양한 스마트폰들이 사용되어지고 있는데요. 각 플랫폼별로 사용할 수 있는 앱(app)의 양만 해도 상당히 방대하죠? 물론 대표적인 어플들이야 기능 등이 거의 중복되긴 하지만...
 그런데, 아이폰 어플에 대한 정보는 트위터 등에서도 아주 손쉽게 접하고 활용할 수 있지만 이렇듯 그 외의 플랫폼에 대한 정보(추천 어플, 무료 어플 등)를 파악하기는 쉽지만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와중에 최근 SNS 를 구경하다보니 모든 플랫폼의 스마트폰 앱(어플) 정보가 통합된 최초의 모바일 앱 포털 APPVISTA 가 소개되곤 하더군요. 위 이미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듯이 아이폰(iPhone), 아이패드(iPad), 안드로이드(Android), 윈도우폰7(Windows Phone 7)의 인기/추천 어플, 오늘만 무료 어플 등에 대한 정보를 한번에 파악할 수가 있습니다.

모든 플랫폼의 스마트폰 앱 정보가 한 곳에, APPVISTA

> 앱비스타 : http://www.appvista.com

 본문에서는 앱비스타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몇가지 주요 기능만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직접 링크로 접속해 보시면 되겠네요.

▼ [카테고리별 BEST] 에서는 인기 상위 App들을 유료, 무료로 구분하여 볼 수 있고, 최신순 / 인기순 / 조회순 / 다운로드 순으로 골라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App의 경우 국내개발사의 App들만 모아보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 [오늘의 무료앱] 에서는... 아마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분들이 가장 많이 궁금해 하는 정보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원래 유료 어플이지만 무료로 전환된 어플을 소개합니다.


▼ [커뮤니티] 메뉴도 이용하면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많은데요. 처음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기본적인 정보에서부터 탈옥 등에 대한 정보도 다뤄지고 있네요.


▼ 아이폰 등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페이지(m.appvista.com)로 접속하여서도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 윈도우폰7 에 대한 서비스는 이뤄지지 않고 있지만 조만간 시행한다고 하니 해당 유저분들은 조금만 기다려보시면 될 듯 하네요. 이제 각종 플랫폼의 어플에 대한 정보가 궁금한 분들은 앱비스타(APPVISTA)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한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

APPVISTA QR CODE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