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올렸던 인터넷 패치(Revolution)가 버전업하며 최종 릴리스 되었네요.  이번에는 a, b 버전으로 나뉘어져 있는게 특징입니다  자세한 소개는 원문내용을 추려서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귀중한 자료를 링크 걸어 사용할 수 있게 허락해 주신 박시형님께 감사드립니다.

▶ [통신] 인터넷속도 아주 빠르게 하기(Revolution) v1.24
    내용보기 : http://www.parkoz.com/zboard/view.php?id=my_tips&no=13513

▶ 다운받기




 Revolution v1.24는 v1.22에서 몇가지 기능을 추가해서 최종 릴리즈하는 버전입니다.  그에 따라 v1.24는 a버전과 b버전으로 나누어 릴리즈 하게 되었습니다.  Revolution v1.24a와 v1.24b는 네트워크 이용방식의 차이점이 존재합니다.  v1.24a와 v1.24b중 입맛에 맞게 골라 쓰세요.

 v1.24버전은 a버전과 b버전의 차이를 두고 정식 릴리즈 합니다. 
a버전은 웹페이지를 한번에 쫘악 뿌려주는 방식이며 b버전은 웹페이지를 순차적으로 빠르게 뿌려주는 방식입니다.  a버전은 Advance버전부터 Revolution v1.14까지의 전통을 그대로 유지한 버전이며 b버전은 이전과는 달리 다른 네트워크방식을 취하는 버전입니다.  사용자에 따라서 둘중 잘 맞는 버전이 존재합니다. 입맛에 맞게 골라 사용하세요. 두가지 버전의 차이를 두고 릴리즈하며 두가지의 차이점은 웹페이지 뿐만이 아니라 다른 모든 네트워크 응용프로그램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는 상황입니다.

 
처음 사용자나 이전버전 사용자는 프로그램 적용후 재부팅해야 100% 효과를 볼수 있지만 a와 b버전 간의 전환은 재부팅을 하지 않아도 바로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단, 웹브라우저를 포함해서 네트워크를 이용하는 네트워크 응용프로그램은 종료를 한 후 다시 실행해야 적용됩니다. 

 참고로 본 버전은 1.22버전과 차이점이 전혀 없습니다. 약간의 스크립트 최적화가 진행되었을뿐 적용되는 값은 그대로 입니다. 

※ 1.24버전에서 추가된 기능

- 스위치 옵션 지원
: 1.22버전의 경우 스크립트 실행후 적용-삭제-중지를 선택할수 있는 선택화면이 나온 후에 원하는 기능을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1.24버전에서는 이와 함께 스위치 옵션을 지원함으로써 적용을 원할 경우 Revolution.cmd /a를 입력하면 선택화면이 아닌 곧 바로 적용 스크립트가 진행되도록 했으며 삭제를 원하는 경우 Revolution.cmd /d를 입력하면 바로 삭제를 할수 있도록 스위치옵션을 지원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단순히 Revolution.cmd를 입력하거나 마우스로 Revolutioncmd 파일을 클릭할 경우 v1.22버전처럼 선택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적용스크립트 스위치옵션: a, A, /a, /A)
(삭제스크립트 스위치옵션: d, D, /d, /D)


 기존 Extreme버전 사용자와 Revolution v1.08 v1.14 그리고 Light버전 사용자들은 본 버전을 적용하기 전에 먼저 해당 버전을 삭제해야합니다.
삭제할때는 본 버전의 삭제스크립트를 이용하지 말고 해당버전의 삭제 스크립트를 이용해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v1.22 사용자는 본 버전의 삭제 스크립트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본 자료를 통해 인터넷속도향상,브라우징 서핑및 반응성향상,핑값 개선,다운로드 안정성 향상등 전반적으로 향상된 인터넷속도를 만끽할수 있습니다.

본 자료는 Windows 2000이상의 모든 운영체제에 적용이 가능하며 32비트와 64비트 구분없이 적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서비스환경이 512k이상을 지원하는 서비스라면 ADSL, VDSL, 광랜, 케이블, FTTH, 전용인터넷, PC방 환경의 인터넷을 가리지 않고 모두 적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공유기환경이나 유/무선 인터넷환경에도 구분없이 적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외국에 사시는 분들에게도 문제없이 적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어떠한 환경에서도 적용이 가능한 자료입니다.

그리고 사용하는 브라우저와는 상관없이 모든 브라우저에서 성능향상을 볼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Chrome, FireFox, Safari, Opera등을 포함한 모든 브라우저에서 성능 향상을 볼수 있습니다.  만일 인터넷속도 아주 빠르게 하기가 도저히 자신의 컴퓨터및 인터넷환경에 맞지 않다고 판단되거나 더이상 필요없다고 판단되면 삭제스크립트를 실행하면 됩니다.

※ 나머지 주의 사항은 이전 자료에서 주의 사항과 동일하니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
    ▶ 내용보기 : 인터넷 속도 패치(Revolution) v1.22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