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1 시리즈 사전예약. 3종 중 뭘 사는게 좋을까?

삼성전자의 상반기 플래그십 갤럭시 S21 시리즈. 3가지 모델이 오는 29일 공식 출시가 됩니다. 이미 투고 서비스 등을 통해 기기를 접해 본 분들도 많을 것으로 판단되는데요. 과연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인 분들도 많을 겁니다.

간단하게만 짚어보자면, 소재에 대한 차이에 예민하지 않다면 이번 시리즈에서 가장 합리적인 판단은 기본형이 될 수 있지만 플래그십에서 글라스틱 소재에 대한 평가가 그리 관대하지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실질적인 구매 결정은 플러스와 울트라 모델 사이에서 주로 이뤄지지 않을까 생각이 되긴 합니다.

울트라는 굳이 강조하지 않아도 아실테지만, 흔한 말로 모든 걸 다 집어넣은 모델이라 S펜 지원을 포함해 카메라, 성능 몸든 것을 충족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어울리고, 플러스는 울트라 대비 좀 더 심미성 좋은 디자인, 다양한 컬러 옵션, 가벼운 무게감, 울트라 만큼은 아니지만 충분히 부족함 없는 성능 등을 갖추고 있거든요.

갤럭시S21+ 와 S21 울트라 사이에서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시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갤럭시S21 시리즈가 약점이 전혀 없는 건 아닙니다. 현재 발열 등에 대한 이슈는 물론 SD카드 미지원으로 저장공간 확장에 제약이 있는 점 등에서 아쉬운 목소리를 듣고 있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도 정확한 기준이 있다면 크게 휘둘리지 않을 수 있긴 하지만, 이런이런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정도는 알아두시는게 좋지 않나 하는 생각은 스칩니다.

아무튼, 갤럭시 S21 시리즈는 지난 21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했는데요. SK텔레콤을 선택해서 구매 및 개통을 하는 분들은 알아두시면 좋은 정보가 몇가지 있습니다.

먼저, 단말기를 구입할 때 요금제. 얼마전 새로운 온라인 전용 요금제 '언택트 플랜'이 나온거 아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기존 5G / LTE 요금제 대비 월정액 약 30% 정도 저렴한 이점이 있다고 알려져 있죠? 충분히 흥미롭고 메리트가 느껴지는 상품이긴 하나 가족할인, 결합할인 등이 제외되기 때문에 관련 혜택까지 적용받을 수 있는 분들은 조금 더 정보를 살펴보시고 요금제를 선택하시는게 더 좋습니다. 다만, 방금 말한 부분에서 별다른 혜택을 누릴 수 없는 분들이라면 가성비 등을 따졌을 때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 있겠네요.

또, SK텔레콤에서 갤럭시 S21 시리즈를 구매한 분들은 프로모션 응모 후 추첨을 통해 Wavve x 제네시스 스펙트럼 (프리미엄 차량 구독 서비스), FLO x 꽃 정기구독 꾸까 등 SK텔레콤과 타사의 구독 서비스를 세트로 구성해 제공받는 프로모션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건 → 프로모션 웹사이트 링크 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

이 외에 아래와 같은 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T DAY 멤버십 혜택
- 1월: SK 매직 렌탈 할인 이벤트
- 2월: 5G 고객, V컬러링 고객 위한 T DAY 추가 혜택

※ 단말 할인
- 퍼펙트 클럽 : T올케어플러스150 (분실파손) + S21 클럽 (24개월 후 기변시 출고가 50% 면제) 결합된 제도로 ‘걱정 없이 쓰다가 걱정 없이 단말기를 바꿀 수 있는’ 제도
- 제휴카드, T안심 보상 등 100만원 이상 단말 구매 혜택 제공

삼성의 2021년 첫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1 시리즈. 해당 모델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