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SLG 전국시대 배경의 전란 천하쟁패 사전예약

삼국지, 문명 등과 같은 게임을 떠올려 본다면, 역사를 기반으로 하는 혹은 이를 바탕으로 약간의 각색이 들어간 타입의 게임을 선호하는 이들이 상당히 많은 수를 차지하고 있음을 쉽게 짐작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오늘 소개드릴 모바일 게임은 그 중 전국시대를 평정한 제육천마왕 오다 노부나가, 용맹함과 뛰어난 전술로 이름 높은 에치고의 용 우에스기 겐신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각기 다른 특징을 활용해 전략적으로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모바일 SLG 전란 천하쟁패입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 해당 게임이 대략적으로 어떤 느낌을 갖는지 짐작해 볼 수 있는데요.

평소 역사를 바탕으로 한 게임을 즐기던 분들이라면 실존했던 장수 / 영토 / 세계관을 토대로 하는 이 게임에 더 없는 매력을 느끼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스칩니다. 실제로 온라인 반응을 보면 벌써부터 궁금증을 말하는 이들이 적지 않은 걸 알 수 있기도 하네요.

또, 실제 일본 막부 / 전국시대를 무대로 어떤 전략과 전술을 활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감도 만만치 않은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흔히 접하던 삼국지와는 또 다른 느낌이기에 더더욱 색다른 재미를 찾을 수 있을 듯 하네요.

게임에 대한 소개를 보면, 앞서 말한 것처럼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게임인 만큼 그 무렵을 호령하던 다이묘 및 호걸들이 여럿 등장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오다 노부나가, 미츠히데 아케치, 노히메, 나오토라 이이, 겐신 우에스기 등 다양한 인물들이 나오는데요. 어느 정도 배경 상식이 있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몰입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위에서도 잠시 언급했지만 전란 천하쟁패는 SLG 게임입니다. 즉, 전략적인 측면이 강조되는 타입인데요. 평소 이런 류를 선호하는 입장에서 과연 어떤 모습을 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샘솟네요. 아직까지 이렇다 할 정보가 없어 더더욱 말이죠.

이렇듯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전란 천하쟁패. 해당 게임은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참여자에게는 탐방 가속 2H 2개, 100k 식량 5개, 100k 동전 5개 그리고 SR 오이치가 제공됩니다.

이 외에도 누적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더 많은 보상이 주어지기도 하네요. 지금 분위기라면 15만명은 어렵지 않게 달성할 듯 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예요. 더 많은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친구초대 이벤트와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를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친구초대 이벤트 경우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6 128GB, BBQ 시크릿양념치킨, 문화상품권 1만원권이 추첨을 통해 지급됩니다.

또, 공식카페 이벤트는 가입자에게 인게임 보상을 제공해요. 아직 해당 게임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는 상태이지만 앞으로 관련된 내용들이 이 곳을 통해 쏟아져 나올테니 미리미리 가입을 해 두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전란 천하쟁패 사전예약 소식 등을 전해드렸습니다. 기회가 되면 추후 또 다른 내용들도 다뤄보도록 할게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 사전예약 / 공식카페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