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임추천 RF온라인 공략, 제네시스 GV80 득템 기회!

요즘 참 갑갑한 나날을 보내는 분들 많을 겁니다. 저 같은 경우만 하더라도 대구에 거주하다 보니 몇주째 방콕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더더욱 시간을 보내며 즐거움을 찾을만한 무언가.. 예를 들어, 할만한온라인게임을 찾는 분들도 적지 않을 겁니다.

저 역시 평소 선호하는 장르 등이 있지만, 요즘은 새로운 게임 혹은 예전에 즐겼다가 다시금 기억에 스치는 것을 만져보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드릴 녀석 역시 그 중 하나입니다. 바로 'RF온라인' 인데요.

RF온라인은 지난 2004년 8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서 벌써 16주년을 맞고 있어요. 최첨단 기계문명의 스팀펑크 요소가 포함된 SF, 3종족(벨라토/아크레시아/코라) 구분으로 RvR 중심 플레이 등이 특징으로 꼽히는데요. 제네시스 GV80이 이벤트로 걸려있다 해서 더 눈길을 끌기도..

워낙 오래전 기억이라 가물가물 한 상태에서 게임을 시작해 봤습니다.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 부터 고민이 컸는데, SF는 역시 로봇이죠? ^^

아크레시아를 골라봤는데 확실히 로봇 특유의 멋스러움이 묻어나고 좋네요~

아무튼, RF온라인은 지난 3월 4일 업데이트를 통해 컴X100 페스티벌을 시작했습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6월 10일까지 100일 동안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앞서 말한 것처럼 상품 중 유독 눈길을 끄는 게 있어요. 바로 제네시스 GV80!

이를 득템하기 위한 노력은 어찌보면 당연한 게 아닐까 싶은데요. 주어진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되는데, 그 리스트를 살펴보면 레벨 달성, 길드 가입, 아이템 제작, 기여도 달성, 강화 시도, 출석체크, 통제장치 막타 등 의외로 난이도가 낮은 수준임을 다들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이 말인 즉슨, 신규 유저는 물론 복귀 유저 그 누구라도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다는 의미가 되는거죠.

각각의 미션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데요. 상품은 추첨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슨 V10 카본파이버, 다이슨 퓨어휴미디파이 + 쿨 크립토믹,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쏠쏠한 선물들이 가득하네요~

어라? 그럼 아까 말한 GV80 은?? 이는 이벤트 미션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해서 뽑습니다.

제네시스 GV80(1명)과 XYLAP DAY&NIGHT(500명)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네요. 이게 저만 탐나는 건 아니겠죠? 아직까지 이벤트 기간도 많이 남고 했으니 기회가 된다면 꼭 참여를 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만약에 당첨이 된다면.. 이번 기회에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자동차 리뷰까지 이어가볼까... 하는 혼자만의 상상도 ^^;;;

이 밖에도 신규 캐릭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업데이트 이후 생성한 모든 신규 캐릭터라면 이벤트 기간 동안 3회에 걸쳐 캐시 아이템을 선물로 주는데 1차만 해도 38만원 상당의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현재 1차 보상이 공개된 상태로 프리미엄 이용권 [30일], 올인원 전투 제이드 [30일], 이탈의 제이드 5개 [30일] 등을 바로 받을 수 있네요. 신규 계정이 아니라 '신규 캐릭터'가 대상인 만큼 기존 유저들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사실!

개인적으로는 이쯤되니 더더욱 2차, 3차 보상에 어떤 게 있을지 궁금해 지기도 합니다.

한편, 혹시나 이번 기회를 시작으로 RF온라인을 제대로 즐겨보고자 하는 분들께.. 지금은 꽤 좋은 공략 포인트가 될 것 같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컴X100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버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거든요. 레벨1 ~ 레벨50 까지는 1500%, 레벨51 ~ 레벨60 까지는 600% 등으로 적용이 되니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해 보세요!

덧붙여, 신규 캐릭터라면 프리미엄 이용권을 적용하면서 이벤트 경험치 배율이 각각 1800%, 900%, 700%로 상승합니다. 그러니 더 빠른 육성이 가능하겠죠? 이런 이유에서 새롭게 캐릭터를 만들더라도 진입장벽이 낮아 더 재미를 느끼고, 몰입을 할 수 있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끝으로, 컴X100 페스티벌의 추가 미션인 막타자 문상 10만원 지급 이벤트도 있어요. 매주 토요일 저녁쟁에서 통제장치 막타자 자격을 획득한 후 터치다운까지 완료한 유저 혹은 막타자 유저를 킬한 유저라면 문화상품권 10만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RF온라인에 대한 최신 소식 등을 전해드렸습니다. 오랜만에 색다른 할만한온라인게임을 찾는 분들이라면 RF온라인을 시작해 보면서, 제네시스 GV80 까지 도전해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 RF 온라인 : 바로가기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