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 한국 정발보다 싸게 사기! 리퍼도 OK!

그간 소문 무성했던 애플 에어팟 프로가 정식으로 공개 및 출시되었습니다. 사실 기존 에어팟이 꽤 많은 인기를 얻었음에도 오픈형이라는 점 등에서 아쉬움을 말하는 이들도 많았죠? 그리고 노이즈캔슬링에 대한 기대감이 계속해서 나왔던 것도 사실이고요.

'에어팟 프로'는 바로 이런 부분들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노이즈 캔슬링으로 인해 주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고,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주변음 허용" 모드로 변경해서 외부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도 가능합니다. 즉, 기존 노캔 기능을 가진 제품들이 담고 있는 재주 역시 부족함 없이 적용하고 있는 거죠.

에어팟 프로는 기존 에어팟과 디자인에서 조금 차이를 보이고 있어요. 큰 틀에서 보면 '콩나물' 형태를 그대로 갖고 있지만.. 기능이 좀 더 많아지고 강화되면서 조금 더 본체가 두터운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오픈형 이어폰이 귀에 잘 맞지 않는 이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에어팟 프로는 인이어 타입이라 이런 부분에 대한 아쉬움을 지웠다는 평가입니다. 해외에서 반응도 꽤 조은데요. 게다가 이어팁도 사이즈별로 3가지가 제공되어 더더욱 유연한 대처(?)가 가능한 게 특징이예요!

이 외에도 에어팟 프로는 라이트닝 포트를 통해 유선 그리고 무선 충전이 가능하고, 완충시 노캔 활용을 하면서 최대 4.5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케이스를 통해 최대 24시간까지도 사용할 수 있고요.

국내 애플 공홈에 공개된 에어팟 프로의 가격은 329,000원. 해외에서는 세금을 별도로 하여 $249에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아주 부담이 없는 가격이라고는 할 수가 없죠?

현재 저도 구매를 해두고 기다리고 있기는 한데.. 위에서 말한 국내 공홈 가격보다 좀 더 저렴하게, 그러면서 한국에서도 AS 리퍼 등에 전혀 무리가 없게 구매하는 방법이 벌써부터 여럿 소개되고 있네요.

▶ 에어팟 프로 최저가 구매 : https://qoo.tn/Az15DR/Q108024393

대표적으로 큐텐 등을 활용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할인 쿠폰도 지급되는 만큼 좀 더 싸게 구입할 수 있어요. 제품 받으면 바로 리뷰도 하고 에어팟 프로에 대해 자세히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소한 선물도 ㅎㅎ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