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스크린 가진 LG V50 ThinQ 궁금해? 555명 체험단 도전!

드디어 5G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문득 과거 LTE 시대가 도래했을 때의 기억이 스쳐서, 지난 글을 되짚어보니 2011년 상용화가 되면서 이를 지원하는 여러 기기들을 소개해 드리곤 했더군요.

이제 막 5G 서비스가 시작되었다 보니, 아직 일반적인 환경에서는 이를 직접 경험하거나 하는데 부담이 있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5G 네트워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를 지원하는 단말이 필수이다 보니 더더욱 말이죠.

아직 다듬어야 할 부분이 없진 않지만, 듀얼 스크린이라는 신선한 폼팩터와 함께 방금 말한 5G 측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스마트폰이 있습니다. 바로 LG V50 ThinQ가 그건데요.

2개의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 새로운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기기라는 점에서 엄청나게 큰 금전적 부담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적지 않을 줄 아는데요. 의외로(?) V50 ThinQ는 관련 제품군 중 나쁘지 않은 출고가를 갖습니다. 119만 9,000원.

물론, 120만원에 육박하는 가격 자체가 부담이 없다는 건 아니지만.. 기존 4G 단말기도 이 정도 가격대가 적지 않다는 점, 경쟁사 모델의 가격과 비교했을 때 훨씬 착한 값이라는 점에서 충분히 괜찮게 바라볼 수 있는 지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게다가 LG V50 ThinQ를 구매할 때 주어지는 특전 역시 5G 스마트폰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아닐까 판단되는데요.

알려진 바에 따르면, 5월 말까지 LG V50 ThinQ를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전용 액세서리 LG 듀얼 스크린을 무상으로 증정합니다. 즉, 21만 9천원에 달하는 듀얼스크린을 기기 값만 지불하더라도 얻을 수 있다는 것이죠.

참고로, LG 듀얼 스크린은 케이스 형태로 이뤄져 있는데요. 커버 안쪽으로 6.2인치 올레드 화면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멀티태스킹 성능을 극대화한 활용이 가능한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네요.

또, 필요에 따라서 이를 탈부착 하며 활용할 수 있다는 것도 유연성을 높이는 지점으로 말할 수 있겠습니다. 아무리 2개의 화면이 좋다고 하더라도 상황ㆍ환경에 따라서는 그냥 기기만 쓰는게 더 좋은 경우도 있을테니 말이죠.

현재, 직접 LG V50 ThinQ를 사용해 보면서 여러가지 테스트를 해보고 있는데요.

아직 정식 출시 전이라 펌웨어 등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는지라 뭔가를 확실하게 말씀드리기는 애매하긴 하지만, 분명한 건 아직 아쉬움이 있긴 하지만 패드를 활용하면 오롯이 게임 화면을 보며 플레이를 즐기고 싶던 분들, 기존 스마트폰의 멀티태스킹에 아쉬움이 컸던 분들에게는 나름대로의 대안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5G가 본격적으로 안정화가 되는 시점에는 LG V50 ThinQ의 듀얼 스크린이 양쪽 화면을 활용한 스트리밍 등 여러 측면에서 남다른 활용성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기도 합니다.

이런 이유로, LG V50 ThinQ 구매 시 듀얼 스크린이 무상으로 주어지는 이번 기회를 잘 노려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이에 더해 간단하게 V50 ThinQ에 대해 정리를 하자면.. 해당 기기의 디자인은 크게 새로울 건 없지만, 언더글래스 디자인이 적용되어 후면 카메라 등이 돌출 없이 매끈한 외형을 자랑합니다.

또한, 세계 최초로 전ㆍ후면 카메라 아웃포커스 동영상 기능도 적용하여 인물 영상 등을 자주 담는 분들께 좋은 결과물을 안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LG전자 스마트폰 하면 바로 또 오르는 게 ‘고음질 사운드’죠? 이 부분에서도 여전히 출중함을 보입니다. 고음질의 입체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스테레오 스피커를 장착해 더 실감 나는 음악, 게임 그리고 동영상 체험도 가능하다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네요.

끝으로, 듀얼 스크린 활용을 포함해 5G 지원 등에서 배터리 소모량이 커질 것으로 걱정하는 분들도 많은 줄 아는데요. 대용량 배터리 4,000mAh를 장착해 장시간 쓰는 데 큰 무리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부분은 추후 직접 테스트를 해 보도록 할게요.

이와 같은 특징을 가진 LG V50 ThinQ는 현재 555명의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구매에 부담이 된다 하는 분들은 이런 기회를 노려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 LG V50 ThinQ 체험단 모집 : 바로가기

 

LG V50 ThinQ 체험단 모집

LG전자의 첫 5G 스마트폰을 경험할 기회

lgv50-thinq.co.kr

오는 4월 12일까지 모집하고, 17일 총 555명을 발표한다고 해요. 5G 시대를 여는 단말이 궁금하다, 듀얼스크린이라는 폼팩터에 흥미가 있다 하는 분들은 바로 도전해 보세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