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다이아 연구소, 미션 빙고.. 4000다이아 득템하기

매년 명절 무렵이 되면 새로운 콘텐츠로 또 다른 재미를 주는 모바일 게임이 있습니다. ‘모두의마블’이 바로 그것인데요. 이번에도 눈길을 끄는 이벤트가 가득한 모습입니다.

어떤 것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건, ‘다이아 연구소’인데요. 이는 매일 플레이를 하면서 다이아 원석을 얻으면 이를 가공해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무료로 가공해 제공받을 수 있는 건데요.

다이아 원석을 많이 모을 수록 다이아 가공 효율이 높아지고 정밀 가공을 하면 다이아 획득량이 2배 증가하니 이런 부분도 잘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게임 내에서 체크할 수 있는 내용이긴 하지만, 다이아 원석은 1일 5판 동안 획득 가능하며(첫판 보상 300%) 게임 플레이 시 40개, 승리 시 10개, 천사카드 사용 시 10개, 월급을 받으면 10개, 건물을 건설하면 10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단 1300개 이상의 원석이 있어야 다이아로 가공 할 수 있으며, 정밀가공은 일반가공보다 2배 더 많은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이를 위해서는 정밀가공티켓이 요구됩니다.

이어서, 또 하나 알아두면 좋은 것이 있어요. 바로 ‘미션 빙고’입니다. 4번의 출석체크만으로 1000 다이아를 4회 다시 말해 4000 다이아를 득템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어지는 미션을 통해 그 밖에 여러 보상도 얻을 수 있으니 그야말로 혜자급 이벤트라 할 수 있겠네요~

빙고 미션은 3x3 형식으로 총 9개의 미션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각 미션을 완료하면 빙고 달성 및 빙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2019년 설날 기념으로 나온 이벤트 주사위인 황금 복돼지 주사위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4천 다이아 미션, 일일 빙고 미션, 주간 빙고 미션으로 단순 플레이에서 벗어나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많아지니 좋네요.

끝으로, 모두의마블에 새로운 업데이트가 적용될 때 빠지면 섭섭한 부분이죠. 새로운 맵이 또 하나 추가되었습니다. ‘기차 맵’인데요.

이는 랜드마크에 기차역을 만들 수 있는 게 특징인데, 상대 유저를 기차에 태워 자신의 랜드마크로 강제 이동시키는 묘미가 담겨 있습니다. 이로써 한방에 파산에 이르게 할 수 있는 것이죠! 어떤 전략적 운영이 가능할지 쉽게 짐작이 되실 거예요.

물론, 이를 방어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천사카드’가 그건데요. 무조건 처음부터 천사카드를 쓰기 보다는 중후반에 타이밍을 잘 잡아서 활용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실제로 직접 플레이 해 보니 이전과 달리 상대를 단번에 파산시키며 역전을 거두는 즐거움이 컸는데요. 기존 맵 대비 훨씬 통쾌함이 큰 재미가 있네요.

끝으로, 아래는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안영미 신규 영상입니다. 한번 감상해 보세요~

 
 

지금까지 모두의마블에 새롭게 더해진 부분들을 추려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위에서 말한 것 외에도 앙투와네트를 무료로 획득 할 수 있는 기회 등 여러가지 이벤트가 더 진행되고 있으니 이런 것도 빠짐없이 챙겨보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긴 시간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는 모마. 2019년 초에도 그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는데요. 새로운 묘미를 느껴보고 싶은 분들은 직접 체험해 보세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