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 월하의꽃 출시와 수능 이벤트

적지 않은 이들이 기다리던, 파이널판타지14의 4.3 업데이트, ‘월하의 꽃’이 지난 최근 적용되었습니다. 이미 즐기고 있는 분들도 많겠지만, 이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다시금 파판14에 복귀하는 등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는 것이 중론인데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조금은 늦게 이를 경험해보긴 했지만…

메인 시나리오 업데이트와 함께 파이널판타지14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 레이드와 딥 던전이 업데이트 되면서 전과는 또 다른 재미가 더해진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번 보스 몬스터가 구현하는 기술이 꽤 흥미롭게 다가오기도 하더군요. 캐릭터를 여기저기로 막 날려보내거든요 ^^;;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파이널판타지14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결코 작지 않다 할 겁니다. 당연한 이야기겠죠? 특히, 스토리 측면에서 그렇다 할 텐데, 메인 시나리오 기준으로 기억을 잃은 요츠유와 도마로 파견된 아사히 그리고 거울에 얽힌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가 전개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시나리오를 통해 도전할 수 있는 신규 토벌전, 여기서 흘러나오는 배경음은 역대 최고라 평가받고 있기도 한데요. 신규 인스던스 던전 강엔 종묘를 클리어하면 아이템 레벨 345 장비를 얻을 수 있고, 신규 24인 레이드 던전 ‘대등대 리도르아나’에서는 360레벨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환상의 옷장, 악기 연주 등 즐길거리가 많은 만큼 혹시나 파이널판타지14를 긴 시간 쉬었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복귀해서 새로운 재미를 경험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현재 파이널판타지14는 수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1월 12일부터 11월 19일까지 30일 동안 파이널판타지14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30일 이용권”을 5,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데요. 1998년 1월 1일 출생자로부터 10월 30일 이후 가입한 신규 회원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정보는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또, 월하의 꽃 출시를 맞아 여러가지 프로모션도 함께 하고 있어요.

주차별 미션을 수행하고 얻은 포인트로 월하의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데요. 파이널판타지14 커스터마이징 PC 및 에오르제아 설정집, 그래픽카드, 헤드셋 등의 파판 굿즈를 득템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커스터마이징 PC가 심히 탐나네요 ^^;;

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는 초월 미션으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어요. 회원 가입 시 100포인트, 다양한 임무ㆍ업적을 통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기존 이용자들은 만원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세요~

신규 가입한 이용자는 14일 무료 이용권과 함께 35레벨 달성 및 이용권 구매 시 직업별 모험록 창천편이 제공됩니다. 이 외에도 새싹 무한 지원 패키지를 통해서 게임을 좀 더 원활하게 풀어갈 수 있는 것들도 얻을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 월화의 꽃 메인페이지 : 바로가기

이상으로 파판14 월하의 꽃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현 시점에 알아두시면 좋은 이벤트 등에 대한 내용을 전해드렸습니다. 신규는 물론 다시 파판14를 플레이하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