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S 가격 부담 줄이는 사전예약, 색상 정보

지난 21일 이미 1차 출시국에서는 판매를 시작한 아이폰Xs 시리즈. 저 같은 경우 그 가운데 맥스(Max) 모델을 구해서 리뷰를 했음을 많이들 알고 계실 겁니다. 전작인 아이폰X을 쓰던 입장에서는, 디자인이라던지 사용자 경험 측면에서 크게 색다를 것이 없어 감흥이 덜할 수 있지만…

아이폰8을 비롯해 그 전의 모델을 쓰던 분들이라면?! 아이폰Xs 시리즈에 갖는 기대감은 분명 남다를 거라 생각됩니다. 가격 측면에 부담은 크지만 말이죠 ^^;;

센서가 커지면서 예전보다 확연한 퀄리티 차이를 보이는 카메라, A12 바이오닉 칩을 기반으로 하는 성능 등 여러가지 측면에서 해당 기기의 매력을 꼽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한국 출시 일정이 정해지면서, 다소 부담되는 가격임에는 틀림없지만, 아이폰Xs 시리즈 사전예약 및 구매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이 많이 보이곤 하더군요.

지난 리뷰에서도 소개드렸 듯 저 같은 경우 아이폰Xs 맥스를 쓰면서 꽤 만족감을 갖고 있는데요. 6.5인치 디스플레이로 더 커진 화면도 그렇고, 새로운 골드 색감, 앞서 말한 카메라와 심도 조절 기능 등을 대표적으로 말할 수 있을 듯 한데.

여담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아이폰Xs 색상 가운데 골드에 가장 눈길이 가긴 하더군요. 일본에서 3가지 컬러를 모두 접해봤는데 다른 것도 나쁘진 않지만, 늘상 그랬듯 저는 새로운 것에 ^^;;

금전적 부담에 대한 고민이 크긴 하지만 분명 나름대로의 매력은 가지고 있는 아이폰Xs 시리즈. 그 사전예약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될 내용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여러 번 소개드린 바 있는 ‘국대폰’ 등과 같은 서비스를 체크해 보시면 여러모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공시지원금 등으로 금전적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혜택도 분명하지만… 주어지는 보상 등 또한 제법 좋거든요.

운이 좋으면 아이폰Xs 또는 아이폰Xr 공기계를 증정받을 수도 있다는 점이 개인적으로는 가장… ^^ 개통방법에 따라 주어지는 사은품과 함께 제주도 여행권 등도 이목을 집중시키는 부분 가운데 하나라 하겠습니다.

당연히(?) 이게 다가 아니예요. 더 많은데 이걸 다 정리하기가 버거울 정도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애플 아이폰Xs 가격 사전예약 정보 : 바로가기

애플의 최신작 아이폰Xs 시리즈에 대한 정보와 사전예약 소식을 궁금해 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내용이길 바래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