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발포 아스피린, 직구로 해법찾기

현대인 가운데 두통에 시달리지 않는 분들이 얼마나 계실까요? 물론 꼭 이런 이유가 아니더라도 아스피린을 가정에 비치해 두고 계신 분들 꽤 계신 것으로 아는데요. 저 역시 마찬가지.

저 같은 경우 독일 출장이 있을 때면 늘 바이엘 발포 아스피린을 구매해서 가족은 물론 지인들에게도 선물로 전하곤 하는데… 간혹 꼭 필요할 때 이 녀석이 없음에 아쉬움이 드는 경우가 적지 않게 발생하더군요.

최근에도 비슷한 경험을 하게 되면서, 바이엘 아스피린을 좀 더 착한 가격에 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알아보다가 역시나 직구로 그 해법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제품과 달리 이 녀석은 앞서 말한 것처럼 ‘발포’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즉, 물에 녹여서 먹는 게 특징인데요. 덕분에 흡수라던지 효과를 보는 시간이 더 빠른 강점이 있다고 하죠?

동전 크기만한 알약 형태로 이뤄져 있는데, 이를 물에 넣으면 약 1분 정도면 완전히 녹게 되고, 이후 그대로 마시면 끝. 복용 법은 전혀 어려움이 없습니다.

무색, 무취이긴 한데 맛은 약간 비타민이 들어간 듯한 느낌이 있다 정도로 이해를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이렇게 마시는 것 뿐만 아니라 욕조에 물을 받아 여기에 바이엘 아스피린을 2-3알 정도 녹인 뒤 몸을 눕히면 피로를 푸는데 제법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저 역시 종종 이렇게 활용을 하고 있네요.

간단하게 독일에서 직접 구매한 뒤 괜찮은 효과를 체감해서 꾸준히 가정에 비치해 두고 있는 독일 발포 아스피린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무래도 국내에서 구하는게 쉽지 않다보니 직구로 방법을 찾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좀 더 수월하고 싸게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바이엘 아스피린 : https://qoo.tn/AZewIQ/Q108024393

프로모션이 진행되는지 여부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일반적으로 쿠폰을 활용하면 훨씬 더 저렴하게 구할 수 있으니 이런 부분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모바일 앱(Live 10) 앱도 활용하시면 좋고요.

단, 모든 의약품이 그렇듯 과다복용이라던지 부작용 등에 대한 정보는 반드시 확인을 하고 이용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