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게임? HOMM 에라오브카오스 사전예약 프리뷰

중독성 강하고 많은 이들에게 타임머신을 안겨주는 서비스를 두고 그 앞에 ‘악마’라는 수식어가 붙곤 합니다. 게임 또한 마찬가지라 할 텐데요. 이렇듯 분류되는 것 가운데 빠지지 않는 게 바로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시리즈일 겁니다. 많은 분들이 명작으로 꼽는 게임이기도 하죠?

문득, 저 역시 과거 시리즈 최고의 판매량을 기록한 3편을 즐겼던 기억이 스치는데요. (제 기억이 맞다면) 최초로 한글화가 되기도 했고 평가 또한 좋아서 긴 시간을 이와 함께 보내기도 했던 것으로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안타개릭 대륙의 패권을 두고 8진영(확장팩에서는 9진영)이 싸우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데, 유튜브 등에는 현재도 이에 대한 이야기를 남기는 이들이 제법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죠?

 
 

이 녀석에 대한 추억이 짙은 분들이라면, 더 없이 반갑게 다가올 소식이 있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의 모바일 버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HOMM 에라오브카오스’가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해당 게임은 →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 페이지를 둘러보면, 영웅과 유닛들의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습니다.

아마 저만 그런 건 아닐 듯 한데, 반가운 얼굴도 눈길을 끄네요. 겔루와 캐서린 등이 보입니다.

안타개릭 대륙 중심지인 에라시아, 평화가 이어지던 어느 날 국왕이 갑자기 독살을 당하고, 이 혼란에 데이자와 이오플의 연합 세력이 에라시아를 향한 대규모 침공이 시작하면서… 캐서린이 에라시아를 지키기 위해 돌아오는 내용으로 스토리가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벌써부터 그 전개에 기대감이 샘솟네요.

유닛 등 또한 보시는 것처럼 간단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궁금한 분들은 위 링크로 이동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이처럼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HOMM 에라오브카오스. 앞서 말한 것처럼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데, 참여자에게는 한정판 캐서린 한복 스킨을 비롯해 1만 골드, 100 다이아, 캐슬 진영 보물상자 10개 등이 지급됩니다.

또, 누적 인원 수에 따라 여러가지 보상이 주어지기도 하는데요. 30만을 달성하면 영웅 멀라치가 주어지네요.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관련 소식을 공유하면 문화상품권과 500 다이아가 제공되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 공식카페 가입에 따른 선물도 푸짐한 모습이네요.

끝으로, →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나름 재미있는 웹툰이 올라오고 있으니 이 또한 감상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3대 명작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을 담은 모바일 게임 ‘HOMM 에라오브카오스’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이를 아는 분들은 물론 몰랐던 분들이라도 이 녀석은 놓치지 말고 플레이 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미리미리 사전예약을 통해 준비를 해 보세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