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세대를 위한 0브랜드 5가지 혜택, 세부 내용은?

1020 절은층을 위한 상품을 하나둘 늘려가고 있는 SK텔레콤. 새로운 브랜드를 앞세워 거듭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얼마 전에는 만 24세 전용요금제인 0(영)플랜을 선보인 바 있었죠? 이미 블로그를 통해 관련된 내용을 소개드리기도 했었는데…

단순히 요금 측면에서의 차별화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새로움도 여럿 준비한 모습입니다. 지난 4일, SKT는 1020 브랜드 0이 갖는 다양한 혜택을 소개했는데, 크게 5가지로 나눠 이를 설명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각각이 어떤 내용으로 채워져 있는지,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보고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0 캠퍼스’, 주로 캠퍼스 내에서 일상을 보내는 20대 대학생을 위한 준비가 눈길을 끕니다. 캠퍼스 전용 데이터와 클라우드 저장공간을 무료로 쓰고, 음원 감상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

0 캠퍼스를 이용하는 해당 학교의 재학생 비중이 높을 수록 주어지는 보상이 더 크다는 점이 흥미롭습니다.

1단계부터 3단계까지 나뉘는데, 각 단계별로 클라우드 베리는 100GB / 200GB / 300GB로, 캠퍼스존 데이터는 월 1GB / 월 2GB / 월 3GB로 차등 구성되어 있습니다.

음원 감상을 위한 뮤직메이트 관련 내용도 보여요. 무제한 듣기 할인이 주어지는데 월 6900원 서비스를 1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같은 '0캠퍼스' 혜택이 적용되는 곳은 전국 소재의 대학교인데요. 그 위치는 영한동 웹사이트(→ 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개인적으로 해당 연령대에 속한다면… 가장 탐나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

SK텔레콤의 지원으로 0순위 여행을 떠날 수 있는데 다른 이통사를 이용 중인 20대도 참여 가능할 수 있네요.

추후 일정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우선 이번에 신청을 받은 자유여행과 코칭여행 모집은 마감된 상태입니다. 과연 어떤 후기들이 이어질지 사뭇 궁금해지네요.

‘0 카드’라는 혜택도 있습니다. 본인이 선택한 단골매장 1곳에서 15% 할인(월 할인한도 5000원)을 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를 선보였는데요. T멤버십 제휴처가 아니더라도 지정 매장에서 15%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네요. ▼

전월 결제 또는 당월 충전 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면, 스타벅스 30% / GS25편의점 10% / 버거킹 10% 등 할인 혜택도 가능하다는 것이 SKT의 설명입니다.

요즘 모바일 활용은 ‘데이터’와 직결된다 해도 과언이 아니죠? 이에 대한 내용도 눈에 띕니다. ▼

10대 중고생은 게임, 카메라, 커뮤니티, 음악 분야 15개 앱을 데이터 소진 없이(제로레이팅) 이용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데이터 스테이션에서 1달에 데이터 총 500MB를 무료로 충전할 수 있는 것도 인상적인 지점입니다.

매월 말 데이터가 부족한 시기에 친구들과 모여 SK텔레콤에 추가데이터를 신청하면 데이터를 인당 1GB씩 무료로 받는 데이터SOS도 유용할 듯 싶네요. ▼

과거 TTL을 통해 SK텔레콤에 좋은 감정을 갖고 3040에 이르기까지 그 분위기가 이어져 왔다 해도 틀린 말은 아닐 겁니다. 과연 지금의 0 브랜드가 1020 세대에 같은 효과를 줄 수 있을지, 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유튜브구독
Tags ,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