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일 나온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과 혜택은?

하반기 기대를 모으는 스마트폰을 말하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녀석이 몇몇 있죠?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 시리즈 또한 뺴놓을 수 없는 라인업이라 할 것입니다. 저 역시 해당 제조사의 휴대폰 가운데 가장 흥미를 갖는게 이 녀석이기도 한데요.

올해는 종전과 비교했을 때 좀 더 빠른 시장에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는 소문이 계속해서 있었고, 실제로도 발빠르게 발표 및 출시를 한다는 것이 이미 알려진 바 있습니다.

공개 시점 등이 정해졌기 때문일까요. 요즘 모바일 관련 루머를 챙겨보면 유독 이 녀석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보이고 있는데요. 역시나 가장 많이 언급되는 건 ‘S펜’이죠.

블로그에서도 몇차례 소개드린 것처럼, 현재 갤럭시노트9의 S펜은 블루투스를 기반으로 하고, 종전과 달리 음악 제어 / 특정 앱과 연동 / 카메라 제어 / 잠금해제 등의 기능이 가능할 것으로 점쳐지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더 많은 재주를 가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긴 하지만, 이 부분에 대해서는 실제 발표를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이네요.

디자인 측면에서는 전작과 큰 차이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후면 카메라와 지문인식 센서 등의 배치 그리고 생김새 등에는 차이가 있을 듯 하나 전반적인 형태는 그대로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네요. 지금껏 공개된 렌더링 이미지를 본다면 더더욱 말이죠.

이처럼 여러가지 정보들과 함께 출시일(8월 24일)이 전해지고 보니, 이제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는 건 자연스럽게 ‘사전예약’이 아닐까 싶습니다. 어차피 기변을 생각하고 있다면, 조금이라도 자신에게 유익한 서비스를 찾는게 인지상정이라 할 테니 말이죠.

이런 이야기를 할 때 자주 거론되는 곳이 있는데, 이번에 말할 우주폰 역시 그 가운데 하나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6년 이상 관련 서비스를 계속했다는 건 고객 입장에서 분명 신뢰가 가는 지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많은 이들이 이용했을테니 말이죠. 실제로 후기를 보면 안전하고 좋은 조건으로 구매가 가능해 좋다는 반응이 여럿 보이는데요. 온라인에서 이 같은 서비스를 처음 접한 이들이라면 이런 부분도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리라 판단됩니다.

사전예약을 통해 출시일 보다 먼저 기기수령이 가능한 로켓배송, 2년이 아닌 1년 약정으로도 구매가 가능한 점 등 또한 구미가 당기는 대목이라 하겠네요.

그렇다면, 이곳에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경우 어떤 혜택을 기대해 볼 수 있을까요? 현재 이에 대한 공지 게시글이 올라와 있는 상태인데요. 특별사은품에 더해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것까지, 그리고 금전적 부담을 좀 더 줄일 수 있는 여러가지 내용도 있어 눈길을 끄네요.

1년치 요금 지원, 아이콘X 2018, 기어 스포츠, 제주도 항공권, 테블릿PC 등 행운 가득한 선물을 포함해 고르는 재미(?)까지 담겨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좀 더 구체적인 정보는 추후 공지도 체크해야 겠지만, 우주폰 추가 할인과 카드 할인 등을 통해 최대 50 이상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는 설명도 눈에 띕니다.

여담이지만, 출고가 맞추기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는데 이런 소소한 것들도 노려보심 좋을 듯 싶네요~

아! 혹시 기존에 이용하던 중고폰이 있다면 이 곳을 통해 처리하면서 좀 더 유리하게 갤노트9를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니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겠네요.

이상으로 갤럭시노트9 출시일이 정해진 뒤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는 사전예약 정보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자신에게 좀 더 유리한 조건을 찾는 분들이라면 그래서 많은 소스를 훑어보는 분들이라면 위 링크도 체크해보시면 좋겠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