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형RPG 나이츠크로니클 혜자급 업데이트

지난 6월 한국은 물론 전세계 140여개 국가에 정식으로 출시가 되면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모바일 게임이 있습니다. 블로그에서도 몇 차례 소개드린 바 있는 ‘나이츠크로니클’가 그것인데요. 애니메이션 풍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 유명 성우진 등으로 지금에도 많은 이들이 즐기고 있는 서비스이기도 하죠?

무더운 폭염 속에 나이츠크로니클이 신규 영웅을 추가함에 더해 혜자급 혜택을 담으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요 근래 잠시 뜸하긴 했지만… 예전에도 소개드렸던 것처럼, 저 역시 이와 같은 수집형RPG 장르를 선호하다 보니 런칭한 시점부터 추천받는 영웅을 육성하며 덱을 키웠었는데요. 이번에 닉스, 크리스티앙 등 새로운 녀석들이 등장했다는 소식이 저도 다시금 나이츠크로니클을 플레이 해 보았습니다.

오랜만에 즐겨도 역시나 그 특유의 재미가 고스란히 전해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네요.

각설하고, 위에서 잠깐 말한 것처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나이츠크로니클에는 ‘어둠 속성 공격형 / 집행자 닉스’와 ‘빛 속성 복합형 / 크리스티앙’이 추가되었습니다. 각각에 대한 설명은 카페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 한데요. 평가가 갈리고 있긴 한데, 개인적으로는 크리스티앙이 심히 궁금하네요~ 기회가 된다면 꼭 득템을 ^^;;

예전에 발행했던 글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초창기 운이 좋았던지라 지금에도 팀 클래스는 꽤나 준수한 수준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다만, 슬슬 다른 녀석들에 대한 호기심이 커지다 보니, 이번에 더해진 녀석들을 중심으로 다른 덱도 조금씩 도전을 해 봐야 할 것 같네요~

글을 시작하며, 이번 업데이트가 혜자급 풍성한 내용들을 담고 있다 말씀드렸는데요. 게임을 시작하면서 동시에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7일 출석’입니다.

최고등급의 캐릭터를 하루에 한번씩 6일 동안 100% 지급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마지막 7일차에는 200개 수정을 지급 받을 수 있어 11회 소환까지 도전할 수 있다 보니 더 메리트가 크지 않나 판단되네요.

SSR급 영웅이 좋은 건 굳이 더 길게 말하지 않아도 될 듯 하고, 이번에 진행되는 출석보상이 신규/복귀/기존 유저 구분없이 모든 이용자가 획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 의미가 크다 하겠습니다.

SSR급을 모으는데 어려움이 컸던 분들께는 더 없는 기회가 될 듯 싶네요.

이 뿐만 아니라, 골드던전 2배 / 일부 던전 스태미나 50% 적용 등도 팀을 육성하는데 상당히 도움이 되는 지점이라 말할 수 있겠습니다. 이 각각의 콘텐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 꽤 유용하니 말이죠.

뿐만 아니라, 스페셜 임무일기 / 플레이 미션 등과 같은 이벤트도 있으니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참여하시면 더 빠른 그리고 더 강한 전투력의 팀을 만드는데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저 역시 이런 판단에,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다시금 나이츠크로니클을 플레이 해 가고 있어요 ^^

끝으로, 아래는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나이츠크로니클 광고 영상입니다. 요즘 트랜드가 병맛(?) 스타일이죠? 이건 지금껏 봤던 것 중에 최고 수준이네요 ^^;;

 
 

이상으로 새로운 재미를 더한 나이츠크로니클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평소 수집형 장르를 좋아했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시작으로 큰 재미를 경험해 보시는 건 어떨까 싶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