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임추천 차승원 삼국지게임 삼국지M

몇 차례나 소개 드린 것처럼, 개인적으로 시간을 할애하며 계속해서 즐기는 모바일 게임 가운데 하나가 바로 ‘삼국지M’입니다. 그 소재 자체에 대한 익숙함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워낙 좋아하는 배경이기도 하고, 지금껏 스마트폰을 통해 즐겨 본 관련 서비스 가운데 가장 몰입도가 높아 꾸준히 플레이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다른 이의 침략을 받아 다시금 정비를 하며 안정화를 꾀하고 있긴 한데… 점차 자원의 압박이 심해지면서 다른 이들을 압도하는 수준의 세력 구축이 언제쯤 가능할런지는 ^^;;

각설하고, 삼국지M에 많은 시간을 보내는 이용자가 비단 저 혼자만은 아닐 겁니다. 정확히 말하면 전에 없던 수준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에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말할 수 있을 듯 한데요.

이는 커뮤니티 등 온라인 곳곳의 반응을 보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실 터.

익히 소개 드렸던 것처럼, 해당 게임은 여타 모바일 SLG게임과는 남다른 콘텐츠, 스케일 덕분에 많은 인기를 누르며 역대급 성적(?)을 거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얼마전 CF를 통해 조조를 연기한 배우 차승원이 홍모 모델로 발탁되며 더더욱 이슈가 되고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데, 소설 등에서 접한 조조 특유의 카리스마를 짧은 순간에 엿볼 수 있게 한 차승원의 모습들을 보고 있자면 왜 이처럼 화제가 되고 있는지 쉽게 아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물론, 메이킹 필름을 통해서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마주한 친근한 이미지도 살짝~ ^^

아래는 그 영상인데요.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감상해 보세요.

 
 

각설하고, 모델에 의한 주목도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삼국지M은 그래픽, 연맹, 관도대전 등으로 대표되는 게임성에서 더더욱 최고의 모바일 SLG게임으로 포지셔닝 되고 있습니다. 그 중 단연 돋보이는 건 ‘관도대전’이라 할 수 있을 텐데요.

삼국지 역사에 한 획이 된 전투 중 하나로 조조가 패권을 잡게 된 계기가 된 것이 바로 관도대전. 삼국지M에서는 5천개의 연맹이 펼치는 전 서버 연맹 대전으로 그 스케일에 대한 관심이 남달랐는데…

관련해서 포스트시즌이 진행되었던 건 다들 아실 겁니다. 하지만, 지난 2일 결승이 마무리 되며 적지 않은 이들에게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죠?

전략적인 측면이 부각되면서 직접 하는 재미 못지 않게 보는 즐거움도 컸던 것이 해당 콘텐츠인데요. 그 보상이나 협력하는 묘미가 커 벌써부터 차기 시즌에 참여하고자 하는 욕심을 보이는 이들이 상당히 많이 보이는 것만 보더라도 이 녀석의 인기는 충분히 짐작해 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이처럼 나름 규모가 있는 프로모션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다 보면, 새롭게 해당 게임을 시작하는 분들도 적지 않을 겁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그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방법을 찾게 되실 텐데요.

종전에 알려진 것들은 → 공식카페 등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테고, 이 글을 쓰고 있는 현 시점에는 ‘페이스북 1만 주공 모집 이벤트’에 주목해 보심은 어떨까 싶네요.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하고, 관련 게시글에 ‘서버, 캐릭터명, ID번호’를 남기면 응모가 되는데요. 좋아요 숫자 1만개 돌파시 ‘호각3, 전고10, 영기10’이 주어지고, 2만개를 돌파하면 ‘20만 은량철,500 명망’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5명을 추첨해서는 황색 무장 ‘유엽’이 제공되고요. 여러모로 혜택이 좋은 만큼 필히 참여해 보심이 좋을 것 같네요.

곳곳에서 추천 받고 있는 전략게임 ‘삼국지M’의 최근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지금이라도 이를 시작하고자 한다면 → 구글플레이 /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하고 플레이하실 수 있어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