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7 가격 적당해? 좀 더 저렴하게!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지만, 국내외에서 LG전자의 G7 씽큐(ThinQ)에 대한 평가를 접하는 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외신을 비롯해 각지에 마련된 체험존을 통해 해당 기기를 접한 이들의 후기가 계속해서 공유되고 있는 덕분에 말이죠.

최근 엔가젯, 폰아레나, 디지털트렌드 등 각종 매체가 전한 G7 리뷰를 살펴보면 호평이 주를 이루고 있음을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6.1인치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자체가 스피커 울림통 역할을 하는 붐박스 스피커, 저조도에서 더 밝은 결과물을 얻게 하는 슈퍼 브라이트 카메라 등 해당 단말에 더해진 주요 기능은 많은 이들에게 초미의 관심사로 다가서고 있는 모습입니다.

실제로, 외신 등에서 전한 리뷰도 이런 부분을 강조하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엔가젯과 폰아레나는 전작 대비 향상된 카메라 성능에 집중하며 왜곡이 줄어든 광각 카메라가 주는 매력에 극찬을 전하기도 하네요.

포브스의 경우에는 최대 1천 니트 밝기로 햇볕이 강한 야외에서도 그 활용성이 좋은 점에 박수를 보내고 있고요.

저 역시 첫인상 글을 포스팅 했었죠? 언급했던 것처럼 6.1인치 대화면에도 불구하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과 전반적인 모양새는 만족감을 갖기에 부족함이 없는 모습입니다.

 
 

이렇듯 여러가지 정보를 모아, 이번 G7로 기변을 고려하는 분들이라면 지금쯤 당연히 좀 더 득이 되는 채널 및 좌표를 수소문하고 계실 겁니다.

앞서 다른 글에서 소개드린 것처럼, LG전자 자체적으로도 안심 보상 프로그램이라 하여 그 예약판매와 관련된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에 더해 좀 더 합리적인 선에서 G7 씽큐 모델을 구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 소개드린 링크를 참고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기억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위 서비스는 지난 글에서도 두어번 이야기를 한 바 있죠? 다른 제품을 통해 알려드렸었는데, 당시 댓글 등으로 말씀주시는 것에 따르면 시기성 좋게 올라오는 공지를 통해 내용을 확인하며 남들보다 좀 더 좋은 조건에 원하는 기기를 구할 수 있어 좋았다는 평가가 다수를 이루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최신 스마트폰인 G7 씽큐 또한 마찬가지가 아닐까 싶은데요. 제품 자체에 대해 긍정적인 판단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제 관심사는 값이 될 수 밖에 없을 터. LG G7 가격 측면에서 나름 유리함을 얻고자 하는 분들은 위 서비스를 적극 활용해 보심도 나쁜 선택은 아닐 듯 합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