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러닝게임 윈드러너Z 사전예약 프리뷰

국민게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윈드러너’. 오래 전부터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즐겼다 하는 분들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최근에는 주로 RPG 장르가 시장에 나오고 있고 그 특징을 살린 다양한 서비스가 출시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과거 뿐만 아니라 지금에도 여전히 많은 이들이 킬링 타임용으로 손색없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방금 말한 윈드러너는 이에 손색없는 모습을 갖췄다 할 테지만, 오래전 출시된 녀석을 지금 즐기기에는 다소 제약이 있는 것이 사실. 이런 안타까움을 마음에 품고 있던 분들께 반가운 소식이 최근 전해졌습니다.

‘윈드러너Z’가 곧 출시될 것이라는 내용이 그것인데요. 시간이 흘러 새롭게 출시되는 만큼 전작과 차별화를 꾀하는 건 당연한 사실일 터.

알려진 바에 따르면 종전의 핵심 콘텐츠를 그대로 이어가면서, 다른 이용자 4명과 경쟁하는 ‘실시간 멀티 플레이’, 협동 플레이가 요구되는 ‘챔피언쉽’, 최종관문 ‘보스전’ 등이 더해진다고 합니다.

그만큼 게임성이 업그레이드 되고, 그래픽이 좋아지는건 굳이 강조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기존 윈드러너도 꽤 오랜시간 몰입해서 즐긴 기억이 있는데요. 이번 녀석의 4인 실시간 멀티 기능이 어떤 재미를 줄지 사뭇 궁금해 집니다. 기대도 크고 말이죠.

아! 뿐만 아니라 ‘보스전’, 협동과 러닝게임의 조합이 어떤 모습을 보일지도 궁금해지는 대목입니다.

 
 

얼마전 꽤 화제가 된 드라마, 미스티에서 여기자 역으로 주목을 받은 진기주 양이 윈드러너Z의 홍보모델로 발탁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져 좀 더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는데요. → 사전예약 페이지를 보면 그녀의 밝은 모습과 함께 이 게임이 전하는 다양한 보상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참여한 전원에게 100루비가 지급되는데, 누적 유저 수에 따라 더 큰 선물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관련 소식을 전파한 이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ABC 마트 10만원 상품권이 지듭되기도 하는군요.

카카오게임에서 사전예약까지 참여하면, 봉달이 이모티콘을 얻을 수도 있어요~ 요런 것도 놓치지 마세요 ^^

공식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최대 1천루비가 주어지는 내용도 눈길을 끕니다.

이상으로 여러모로 기대감을 안기고 있는 러닝게임 윈드러너Z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전작을 즐겼던 분들이라면 이번 녀석 또한 그에 못지 않은 재미를 안길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곧장 사전등록에 참여해 더 나은 플레이 환경을 만들어 보세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