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5 플러스 글로벌롬 한글지원 해외판 직구방법

시장에 그 이름을 올린건 꽤 오래전입니다. 하지만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을 찾는 이들에게 지속적으로 선택을 받고 있는 브랜드 및 스마트폰이 하나 있죠? 한번쯤 그 이름을 접해보셨을 ‘샤오미 홍미5’ 시리즈가 바로 그것.

가격, 성능 등에 대한 평가는 사실 길게 설명드리지 않아도 될 정도로 커뮤니티 등에서 좋은 반응을 받고 있는데요. 하지만, 지금까지는 글로벌롬과 관련해서 몇몇 이슈가 있기도 했었죠?

이제는 대체로 문제가 되던 부분들이 누그러지고 있는 모양새인데요. 이런 분위기 속에 내수용이 아닌 해외판 홍미5 및 홍미5 플러스를 착한 가격에 구할 수 있는 직구 채널이 소개되며 눈길을 끄는 모습입니다.

이를 통해 한글 구글 플레이를 지원하는, 공식 글로벌롬이 적용된 미개봉 홍미5 시리즈를 구할 수 있는데요.

평소 가성비 좋은, 저렴한 값의 스마트폰을 찾던 이들이 많았던 이유일까요. 벌써 이를 구해 사용하고 있는 이들이 꽤 많이 보이고 있네요.

그렇다면, 샤오미 홍미5 시리즈는 어느 정도 스펙을 담고 있을까요?

'플러스'라는 네이밍을 갖는 녀석이 좀 더 좋은 하드웨어를 갖추고 잇음은 굳이 설명드리지 않아도 다들 짐작하실 겁니다. 화면 크기, 프로세서, 램, 저장공간 등에서 차이를 보이는데요.

좀 더 큰 화면에 해상도도 높고, 전반적으로 좋은 제원을 바라는 분들이라면 홍미5 플러스가 좋은 선택지가 될 듯 싶네요.

요즘은 스마트폰을 구할 때 배터리 성능에 대한 관심도도 상당한 편이죠? 해당 시리즈는 이 부분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실 구매자들 사이에서 말이죠.

요즘은 보조배터리를 필수로 휴대하기도 하지만, 각종 후기에 따르면 그 필요성이 크게 부각되지 않을 정도로 수명이 길게 유지된다고 합니다. 이에 만족도가 높다는 이야기가 대부분이기도…

참고로, 메이저 제조사 대부분이 18:9 화면비 형태를 적용하다 보니 이에 따른 호환도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아무래도 이처럼 해외에서 직구를 하여 휴대폰을 쓰려다 보면 AS에 대한 걱정이 자연스럽게 따라올 수 밖에 없을 텐데요.

판매처에서는 이 또한 대안을 마련한 모습입니다. 공식 무상 1년 AS는 물론 액정 교체까지 지원하는 방안도 준비하고 있네요.

→ 홍미5 플러스 해외판 공식글로벌롬 직구 : 바로가기

준수한 디자인, 극강의 가성비, 저렴하지만 만족도는 고가 제품에 버금간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샤오미 홍미5 / 홍미5 플러스. 서브폰을 고민하는 분들은 물론 메인이라도 합리적인 선에서 구할 수 있는 녀석을 찾는 분들이라면 이를 선택지에 두시는 것도 나쁜 선택은 아닐 듯 싶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