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R 시즌2 업데이트 사전예약, 루시 득템법

단순함이 주는 재미를 즐기는 이들이 적지 않습니다. 캐주얼게임 ‘테일즈런너R’를 대표적으로 말할 수 있을 텐데요. 혹자는 그저 달리는 러닝게임에 어떤 묘미가 녹아 있냐 말하기도 하지만, 그 속에서 찾을 수 있는 흥미진진함은 굳이 길게 말하지 않아도 쉽게 가늠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드래프트, 점프, 아이템 등을 활용하며 나름 전략적인 면모를 접하게 되기도 하고, 초반에 경쟁자에 뒤쳐지는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한 순간에 역전이 가능한 반전미도 흥미를 돋우는 포인트라 할 텐데요.

해당 게임이 2018년을 맞아 시즌2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다는 소식입니다. 실로 반가운 이야기가 아닐 수 없는데요. 문득, 궁금한 마음에 패치가 되기 전 버전을 플레이 해 보았는데, 여전히 몰입도가 상당하더군요. 잠깐 즐겨보고자 시작했음에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집중한…

킬링타임용으로 즐길만한 캐주얼한 서비스를 찾는 분들께 더 없는 선택지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다시 한번 스쳤습니다.

이처럼 여전히 짜릿함을 선사하는 테일즈런너R, 이 녀석의 시즌2 업데이트는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까요?

우선 눈길을 사로잡는건 3 vs 3 실시간 팀전입니다. 모바일 러닝게임 최초로 대규모 실시간 대결이 적용된다는 사실에 그 적용 시점을 기다리는 이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저 또한 이 콘텐츠가 전할 새로움이 벌써부터 궁금해지곤 하네요.

이어서 반갑게 다가오는 부분은 ‘광장’ 콘텐츠입니다.

쉽게 짐작할 수 있는 것처럼 다른 이용자들과 소통이 가능한 커뮤니티 성격을 갖는게 특징인데요. 한 채널당 최대 50인까지 모일 수 있는, 만남과 소통의 공간으로써 이 곳이 어떤 색다름을 안길지 사뭇 궁금해지네요. 참고로, 캐릭터별로 다양하고 개성있는 소셜 모션을 사용해 친구 런너와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다 합니다.

이외에도 선물의 집, OX 발판 등 아기자기한 시스템이 여럿 준비되어 있다는 후문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적인건,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 ‘루시’인데요. 카페 공지를 둘러보면, 아직까지 이렇다 할 정보가 전해지지는 않고 있지만 능력치 등이 어떻게 적용될지에 이목이 집중되는 모습입니다.

이렇듯 시즌2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테일즈런너R, 지금 사전예약을 하면 천사날개, 6차확정 연금이 주어진다 하는데요. 이후 7일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새로운 캐릭인 루시까지 득템이 가능합니다.

놓칠 수 없는 기회인 만큼 저도 곧장 참여를 했는데요. 평소 테일즈런너R를 즐겨 하던 분들이라면 아직 늦지 않았으니, 곧장 → 여기로 이동해 등록을 하심이 좋을 것 같네요.

추후 기회가 되면 새로움을 더한 테일즈런너R에 대한 후기 등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