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게임 R2 서번트 피규어, 득템 기회

지난 11월, ‘R2’의 최신 소식을 전하면서 ‘서번트 피규어’가 온라인에서 판매될 것이라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그리고는 한참의 시간이 지났는데요. 이미 구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지난달 16일부터 1300k에서는 이를 판매하기 시작했죠?

아래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서번트 피규어는 화염의 가호를 받으며 주인의 HP, HP 회복력을 증가시켜주는 ‘이그리트’, 바다의 가호의 받아 주인의 MP, MP 회복력을 높여주는 ‘레비아탄’, 주인의 무게와 변진지속시간을 증가시켜주는 능력의 대지 가호를 받는 ‘테이아’, 주인의 HP/MP, HP/MP 회복력을 증가시켜주는 능력의 달빛의 가호를 받는 ‘칼리고’ 4종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곳곳에 전해지는 이미지를 둘러보면, 그 퀄리티가 꽤 좋은 인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웬지 모르게 계속 이그리트에 마음이 끌리네요 ^^;; 요즘 틈틈히 피규어를 모으고 있는데, 이 녀석은 꼭 소장하고 싶은 욕심이 샘솟는 모습입니다~

평소 R2를 즐기던 분들은 물론, 그렇지 않은 이라 할지라도 피규어에 흥미가 많은 분들이라면 몇 안되는 한정 수량만 제공되는 만큼 하나쯤 구해서 소장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 1300k 판매처)

물론, 위에 잠깐 언급한 것처럼 꾸준히 R2를 플레이하는 분들께도 이 녀석을 구매하는건 꽤 이득이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100% 확률로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여럿 주어지거든요.

위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R2 서번트 피규어는 크게 단품과 세트 2가지 종류로 나뉘는데, 전자의 경우 특급 서번트 알과 서번트 영약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음에 더해 서번트 영약 및 영양제, 2~3차 진화석 또는 특급 서번트 알 가운데 하나가 랜덤으로 주어지는 행운도 노릴 수 있습니다.

세트로 구한 분들의 경우에는 당연히 그 만큼 더 많은 보상을 가져갈 수 있는데요. 아래를 보시면 어떤 것들이 주어지는지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 일일이 쓰는 것보다 이렇게 보여드리는게 더 확 와닿으실 듯 싶네요 ^^

한편, 기억하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얼마전 R2가 클레이모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기 시작했다 전하며 그 후기를 간단히 전해드린 바 있죠?

그 캐릭터에 대한 인기와 호기심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덕분인지 지금에도 MMORPG 게임 R2를 즐기는 이들이 계속해서 늘어나는 느낌을 가질 수 있는데요.

클레이모어 콜라보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서번트 피규어 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클레이모어 변신한 캐릭터 5기의 모임을 만든 다음 캡쳐를 하여 올리면 1팀(총 5명)을 추첨해 방금 말한 선물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혹여 세트 상품 구매에 부담이 되는 분들은 이 기회를 노려보심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