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스크롤 액션RPG 드래곤스피어 사전예약 프리뷰

잠시 떠올려보면 지금은 추억의 오락실 게임이지만 횡스크롤이 녹아들며 다시 떠올려봐도 좋은 기억이 스치는 녀석들이 여럿 있습니다. 던전앤드래곤, 닌자 베이스볼, 메탈 슬러그 등이 그것인데요. 이 방식을 적용한 대부분이 액션성이 돋보인다는건 쉽게 가늠하실 수 있을거예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도 이를 강조한 서비스가 여럿 있었는데요. 이번에 또 하나 기대감을 안기는 녀석이 등장했습니다. ‘드래곤스피어’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콘솔 감성의 액션을 즐길 수 있다는 점 등이 매력으로 꼽히고 있죠? 이 글에서는 드래곤스피어가 어떤 특징을 갖는지 살펴보며 사전예약 관련 정보를 전해드리려 합니다.

앞서 강조한 것처럼, 드래곤스피어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건 횡스크롤 방식이 녹아들었고 동시에 스킬 조합으로 이뤄지는 콤보 액션이 아닐까 싶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몇몇 캐릭터의 전투 장면을 미리 엿볼 수 있는데요. ▼

움짤로 담은 것처럼, 피주얼은 물론 액션성이 상당히 돋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퀄 일러스트에 더해 말이죠. ▼

화려함이 묻어나는 스킬 이펙트와 타격감을 극대화한 필살기 등이 눈에 들어오네요. ▼

드래곤스피어는 기사, 파이터, 검사, 암살자, 거너, 소서리스 중 하나의 직업을 골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움짤에도 잘 표현되는 것처럼 직업에 해당되는 무기에 따른 스피드나 묵직한 한방 등 그 표현에도 차이가 있다는 점이 인상적인데요. ▼

여기서 그치는게 아니라, 부위별 코스튬으로 개성 있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점도 재미를 높이는 요소가 아닌가 싶네요. ▼

아무리 눈으로 드러나는 부분이 강조된다 하더라도, 게임은 결국 콘텐츠가 가장 핵심이라 할 텐데요. 드래곤스피어는 이런 부분에서도 부족함이 없는 모습입니다. ▼

혹자는 횡스크롤 경우 단조로움이 강해 금방 지루해진다 말하기도 하는데, 이 녀석은 그런 걱정은 없어 보이네요 ^^

개인적으로 레이드, 이계의 문 등이 어떤 묘미를 안길지 사뭇 궁금해지기도…

이와 같은 특징을 가진 드래곤스피어는 현재 →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여자 모두에게 한정판 ‘순백의날개’ 아이템과 루비 200개를 지급한다고 하는군요. ▼

뿐만 아니라 → 공식카페에 가입하면 목표 수치 달성 여부에 따라 더 큰 선물이 주어지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서비스가 공카에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만큼 일석이조 보상을 누리심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

지금까지 손 끝으로 전해지는 짜릿함이 돋보이는 횡스크롤 액션RPG 드래곤스피어에 대해 소개드렸습니다. 평소 관련 장르를 선호하셨던 분들에게는 또 하나의 기대작이 아닐까 싶은데요. 추후 기회가 되면 그 후기도 정리해 보도록 할게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