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케이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CC 후기

적지 않은 이들이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진행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적잖은 잡음(?)이 있긴 하지만 S펜과 필기 관련 경험에 집중하는 이라면 다른 대안이 없다 보니 더더욱 해당 단말을 선택하셨으리라 판단되는데요.

구매 결정을 마친 이들이 그 다음 순서로 살펴보는 정보 가운데 하나가 바로 ‘케이스’와 같은 액세서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과거에 비해 생폰을 이용하는 이들도 적지 않게 보이곤 하지만, 여전히 대다수는 비싼 값을 치른 단말을 보호하고자 덧씌울 것을 찾곤 하는데요.

갤럭시노트8에 맞는 케이스를 고민하는 분들께 어울리는 녀석이 있어 소개드려요.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CC가 바로 그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블로그를 통해서도 자주 소개드린 것처럼, 지인들에게 선물로 케이스를 건낼 때도 해당 브랜드를 애용하고 있는데요. 말인 즉슨 그만큼 그 본연의 성능이나 디자인에 만족감이 크다는 의미도 되겠죠? ▼

패키지는 여느 슈피겐 케이스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참고로, 겉면에 표기된 것처럼 저는 ‘블랙’에 맞는 옵션을 선택했는데 이 외에도 건메탈과 오키드 그레이 색상이 있으니 자신이 선호하는 느낌을 골라 구하시면 되겠습니다~

케이스 자체의 특징으로, 뒷면이 투명하게 처리되어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을텐데요. 갤럭시노트8의 뒷면을 두고 아쉬움을 말하는 이들이 많긴 하지만 어쨌든 그 본연의 느낌을 전하며 활용하고자 하는 분들께는 꼭 어울리는 녀석이 아닌가 싶네요. ▼

투명 백 패널에 더해 프레임이 컬러를 입고 있습니다. 위에서 말한 색상들로 말이죠. 블랙의 경우에는 일체감을, 다른 것들은 나름 포인트가 되더군요~ ▼

사실 요즘 출시되는 액세서리에 싱크로율은 따지는 경우는 거의 없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겁니다. 그럼에도 꼼꼼히 살펴봐야 하는 부분임에는 틀림없다 할 텐데요. 우선 눈으로 볼 때는 관련해서 크게 문제될 만한 부분이 보이지 않네요. ▼

그럼 이제 갤럭시노트8과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CC 케이스를 조합해 볼까요? ▼

착용 과정은 별다른 어려움이 없습니다. 큰 힘 들이지 않고 기기를 넣을 수 있네요. 카메라나 디스플레이보다 높이가 높아 바닥에 닿는 등 일상에서 스크래치를 최소화하는 점이 눈에 띄네요. ▼

엣지를 통한 기능 활용에도 전혀 문제가 없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갤럭시노트8의 트레이드 마크죠. S펜, 이를 통한 경험과 활용에도 아무 제약이 없네요. ▼

버튼부는 TPU 소재의 소재로 덮여 있어 케이스 위로 조작을 하게끔 되어 있는데요. 생폰과 비교하면 약간 조작에 이질감이 있지만, 버튼을 누르는데 힘이 들거나 오작동이 생기는 현상 등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

이상으로, 슈피겐 갤럭시노트8 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CC(→ 슈피겐 홈페이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제 곧 정식 출시가 되는 만큼 기기를 받으면 혹은 그 전에 미리 관련 액세서리를 둘러보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뒷면이 그대로 드러나는 동시에 보호력도 좋은 제품을 찾는 분들께 나쁘지 않은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