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온라인 엘도라도 신규서버 육성 플레이 팁

평소 블로그를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MMORPG게임 가운데 유독 자주 다루고 있는 녀석이 있습니다. 바로 ‘뮤온라인’인데요. 이는 그만큼 꾸준히 소개할만한 변화점 등이 많다는 방증이기도 하겠죠?

대게 이처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서비스의 경우 그 인기 또한 이어지곤 하는데요. 뮤온라인 또한 이런 흐름을 보이는 것으로 꼽는데 주저함이 없지 않나 생각됩니다.

특히, 최근 선보인 특화 신규 서버 ‘엘도라도’를 보고 있자면 더더욱 말이죠.

익히 알려진 것처럼 엘도라도는 캐릭터 레벨에 관계없이 누구나 게임에서 얻은 보석 아이템을 교환하여 게임 내 최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서버라 주목받고 있는데요. 직접 즐겨본 바에 따르면 새롭게 시작해야 한다지만 확실히 육성하는 재미가 남다르고 쏠쏠하더군요.

저는 지금껏 뮤온라인에서 경험해보지 않은 소환술사를 선택했는데요. 여담이지만 미리 짚고 넘어가자면, 다른 녀석들과 달리 해당 캐릭터는 ‘에너지’에 집중적으로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스킬 스크롤 활용이 원활하거든요.

물론, 무기 등을 장착하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스탯(힘, 민첩 등)도 갖춰야 합니다. 그러니 적절히 분배를 하되 에너지에 주력하는 위주로 진행하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판단되네요.

아무래도 새로 시작하는 입장을 기준으로 설명을 하다보니 다소 기본적인 이야기를 계속 다루게 되는데, 뮤온라인에서는 크게 2가지 종류의 퀘스트를 중심으로 전개가 이뤄집니다. 흔히 말하는 메인 및 서브 개념이라고 이해를 하시면 될텐데요.

전자에 해당되는건 클리어를 위한 위치로 자동으로 이동할 수 있어 좀 더 편리하다지만, 간혹 자신의 레벨에서 완료하기에 버거운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극초반에는 쉐도우 팬텀 부대원 NPC를 통해 받는 퀘스트 위주로, 반복되긴 하지만 좀 더 안정적으로 육성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도 나름 팁이 될 것으로 보이네요.

참고로, 앞서 언급한 NPC는 공격력과 방어력 버프를 제공하는 역할도 합니다. 그러니 절대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

메인이 되는 퀘스트는 클리어 즉시 다음 단계를 곧장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런 특성들을 잘 고려해 플레이를 이어가시면 될 것 같네요.

엘도라도 소식을 접하고 뮤온라인에 접속한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리라 생각되지만, 사전가입자를 비롯해 신규 유저에게는 꽤나 흥미로운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자세한 보상 정보는 → 여기를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개인적으로 신규가입시 주어지는 정액 상품(7일)이 유독 눈에 들어오네요~

글을 시작하면서, 엘도라도 신규서버를 두고 최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말씀드렸는데요. 그 혜택은 NPC 모스의 ‘기적의 상자’로 누릴 수 있습니다.

축복의 보석 상자와 영혼의 보석 상자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각각에 맞는 보석을 이용하면 상자를 열 수 있고, 이를 통해 엑설런트 아이템, 세트 아이템, 펜타그램, 빛의 축복, 루드상자, 경험치 물약 등을 얻을 수 있어요.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닙니다. 절대 무기까지 득템할 수 있다는 사실!

왜 이토록 엘도라도 관련 소식이 이슈가 되었는지 이제 짐작이 되실 듯 싶네요.

이에 더해,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그에 따른 보상도 제공됩니다. 빠른 육성을 돕는 것인 만큼 필히 챙겨가며 플레이를 해 나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뮤온라인만의 재미도 느끼며, 전에 없던 육성의 묘미를 찾고자 하는 분들은 지금 기회를 적극 노려보심이 어떨까 싶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