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레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이쁘다

그간 소문으로 무성했던 아이폰7 및 아이폰7 플러스 레드(RED) 색상이 실제로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국내 시간으로 21일 밤, 애플 온라인 스토어가 리뉴얼에 들어갔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이들이 새로운 아이패드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했고, 실제로 그 또한 그대로 들어 맞았는데요.

아이폰7 레드iPhone 7 (PRODUCT)RED™ Special Edition

하지만, 아이패드 신제품보다 더 눈길을 끄는건 단연 아이폰7 스페셜 에디션이라 일컫어지는 프로덕트 레드(Product Red) 모델이 아닐까 싶네요.

사실 애플은 그간 여러 디바이스를 통해 프로덕트 레드를 선보였습니다. 아마 가장 쉽게 떠올릴 수 있는 것이 ‘케이스’ 등 액세서리일텐데요. 아이팟에는 기기 자체에 해당 컬러가 들어간 적이 있음에도 아이폰은 언제쯤 적용될까 궁금증을 품었던 분들 적지 않을텐데요. 드디어 그 갈증이 해소되었네요.

참고로, 관련 프로그램의 취지는 공홈에서 발췌한 아래 문장으로 갈음합니다.

지난 10년간 우리는 (RED)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에이즈 관련 상담 및 검사, HIV 모자 감염 예방을 위한 의약품 제공 등 각종 HIV/에이즈 관련 프로그램을 지원해왔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RED) 제품 판매를 통해 1억3천만 달러 이상의 기금을 모았죠. 그리고 이제 iPhone 7 (PRODUCT)RED™ Special Edition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해당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에이즈 없는 세대의 실현이 조금씩 더 가까워집니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아이폰7과 7 플러스 2가지 모델 모두 레드 스페셜 에디션이 출시된느데요. 우리나라 기준으로 3월 25일 오전 12시 1분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한가지 주의할 점은 아이폰7 제트블랙 모델과 마찬가지로 프로덕트 레드 색상의 것 또한 128GB와 256GB 2가지 용량만 제공된다고 하네요.

아이폰7 레드 가격

아이폰7 레드 가격은? 128GB / 256GB 각각 106만원과 120만원으로 책정되어 있고, 7 플러스 모델은 각각 123만원 그리고 137만원에 판매됩니다. 아이폰7 레드 에디션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ource Apple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