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 추가, 진화 등 새로운 변화

국내 곳곳에서 포켓몬GO를 즐기는 이들을 찾아보는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그만큼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는 게임이라 할 수 있는데요. 사실 우리나라에서는 긴 시간 서비스가 이뤄진 것이 아니지만, 그 런칭 시점 자체를 놓고보면 제법 오랜 시간 별다른 변화 없이 시작 때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던 것도 사실입니다.

이에 과연 언제쯤 2세대 포켓몬이 추가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로 새로운 재미를 더할지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적지 않았는데요.

포켓몬고(Pokemon Go) 개발사 나이언틱은 지난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주말을 시작으로 80여종의 2세대 포켓몬과 새로운 진화 방식 등이 적용될 것이라 밝혀 기대감을 높이는 모습입니다.

관련해서 구체적인 정보는 아래 전문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트레이너분들께,

치코리타, 브케인, 리아코, 그리고 더 많은 포켓몬이 여기 가까이 있습니다! 이번 주말에 시작하시면, 「포켓몬스터 금」와 「포켓몬스터 은」의 무대인 성도지방에서 새롭게 발견된 80마리 이상의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Pokémon GO에 대한 즐거움을 한층 더해 드리기 위해 몇몇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추가된 포켓몬: 포켓몬의 성별을 확인할 수 있고, 「포켓몬스터 금」과 「포켓몬스터 은」의 무대인 성도지방의 새로운 80마리 이상의 포켓몬이, Pokémon GO 안에 쏟아져 나올 것입니다.

새로운 진화: Pokémon GO 안에서 여러분의 포켓몬이 새로운 진화에 대해 밝혀졌습니다. 지금까지 등장한 포켓몬 중 진화에 필요한 특별한 도구를 포켓스톱에서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게임 기능들: 야생에서 포켓몬을 만나 여러분이 잡으려고 시도하는 순간 포켓몬이 새로운 반응을 보여도 놀라지 마세요! 또한 화면에서 바로 나무열매와 몬스터볼을 전환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실력을 연마하고 잡기 어려운 포켓몬을 잡아보세요!

새로운 나무열매: 포켓몬이 좋아하는 나무열매가 추가되었습니다. 포켓스톱에서 두 가지 새로운 나나열매와 파인열매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포켓몬에게 나나열매를 주면 움직임을 느리게 만들 수 있어 잡기 쉬워집니다. 파인열매는 포켓몬 잡기에 성공하면 받을 수 있는 사탕 양을 두 배로 늘려줍니다.

새로운 아바타와 확장된 의상: 이제 여러분은 아바타를 완벽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모자, 셔츠, 바지 그리고 다른 아이템을 가지고 여러분의 아바타 모습을 꾸며 보세요.

친구와 가족들과 함께 여러분의 지역 주변을 탐험할 때 여러분의 경험을 트위터에서 공유하기 위해 꼭 #PokemonGO 해시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우리는 여러분이 포켓몬 잡는 것을 몹시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워지는 포켓몬고가 또 어떤 행보를 보일지, 벌써부터 그 향방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Source Pokemon Go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