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슬림 실물 확인, PS4 네오와 동시 출시…일정은?

지난 21일(현지시간) 엔가젯을 비롯한 외신은 소니가 선보일 것으로 전망되는 플레이스테이션4 슬림(이하, PS4 슬림) 모델이 포착되었다며 그 이미지와 함께 발표 및 런칭 일정 등에 대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PS4 슬림 (사진:엔가젯)

유출된 실물 사진에 따르면, 해당 기기는 기존 PS4보다 더 얇은 것은 물론이고 모서리가 좀 더 라운드형으로 처리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트위터(사진:@shortmaneighty2)를 통해 드러난 종전의 것과 비교된 사진을 보면 그 크기와 두께가 확연히 작아진 모습입니다.

사실 일부에서는 이를 두고 가짜일 가능성이 있다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는데요. 22일 엔가젯이 전한 바에 따르면, 아직까지 출시되진 않았지만 분명 제대로 작동하는 해당 콘솔이 분명 존재하는 것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월스트리트저널는 이를 두고 새로운 PS4 스탠다드 모델이라 판단하는 듯 한데요. 말인 즉슨, 이는 4K를 지원할 것으로 알려진 ‘PS4 네오’와는 다른 모델로 복수의 기기가 오는 9월 공개될 라인업을 구성할 것이라 주장하고 있습니다.

한편, PS4 슬림 모델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며 이 녀석들이 언제 발표되고 출시될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소니를 통해 공식적인 언급이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현재 알려진 바에 따르면 오는 9월 7일 PS4 네오와 슬림이 공개되고 이어서 14일에는 전세계에 각각의 제품이 출시된다 합니다. 다만, 표준모델과 고급모델이 각각 어느 정도 가격대를 가질지에 대해서는 전해지는 바가 없습니다.


 Source Engadget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