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모델3, 3월 31일 주행 가능한 버전 공개 가능성 제기

세계 최대 전기차 생산 업체인 '테슬라'는 오는 3월 31일 보급형 '모델 3'을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관련 행사를 위한 초대장도 이미 배포가 완료되었다고 하는데요. 평소 이 녀석에 흥미가 있던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애초에 전해지기로는 발표 당일 프로토타입이 공개되고 이후 2017년이 되어야 주행이 가능한 제품이 시장에 나올 것이라 했습니다.

그런데, 지난 17일 비즈니스 인사이더(Business Insider)는 블룸버그를 인용해 오는 31일 있을 발표에서 프로토타입이 아닌 주행할 수 있는 버전이 공개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당일 어떤 버전이 모습을 보이느냐 하는 것은 상당히 중요한 대목이 될 수 밖에 없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내년이나 되어야 시장에 나올 것으로 전망되던 것이, 이 내용대로 라면 더 빠른 시점에 '테슬라 모델 3'를 도로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한편, 테슬라 모델 3는 세단과 크로스오버 형태로 나뉘어 출시될 것으로 전해지고 있고, 가격은 약 3만5천달러(한화 약 4100만원) 수준을 가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