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상반기 기대작, 넷마블 KON 사전예약 시작

넷마블의 2016년 상반기 첫 기대작이자 모바일 대작게임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KON'의 출시가 그리 머지 않은 듯 합니다. 익히 정보를 구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지난 22일부터 이 녀석의 사전예약이 시작된 이유에서 이를 짐작해볼 수 있는데요.

참여를 위한 웹페이지를 보면 2명의 캐릭터가 함께 싸우고 성장하는 스타일리시한 듀얼액션과 몬스터와 트랩을 설치해서 아지트를 방어하는 신개념 전략 PvP 침략전 등 갖가지 시스템을 특징으로 함을 알 수 있습니다. 광폭화, 실시간 레이드와 같은 부분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소개가 이어지고 있네요.

앞서 언급했듯이 KON은 익히 듀얼액션과 캐릭터가 완젼히 다른 모습으로 변신해 새로운 스킬을 구사하는 광폭화 등을 담은 것으로 알려지며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이목을 끌어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의미에서는 사전예약 페이지에 소개된 시스템 측면에서의 특징보다는 이 게임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에 더 관심을 쏟는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되는데요.

뛰어난 검술 실력과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리디아', 화려한 파괴 마법을 구사하는 마법사 '세레나', 모든 정보가 비밀로 둘러싸여 있지만 최고의 암살자라는 점만은 확실한 '베인', 보기만해도 파괴력이 느껴지는 거대한 무기를 이용하는 전투사제 '카일' 등 총 4종이 KON 본연의 시나리오와 재미를 이끌어간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유튜브에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 카일&세레나편!'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화려하면서도 뭔가 멋스러움이 가득한 '세레나'에 한껏 기대감이 부풀어 오르는군요 ^^

 

예전부터 모바일 액션RPG KON에 대한 소식을 체크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동시에 정식 런칭을 기다리고 있는 분들이라면 지금 진행 중에 있는 사전등록에 꼭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 KON 사전예약 : 바로가기

그 이유는 굳이 강조하지 않아도 다들 짐작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각종 아이템과 보상이 주어지기 때문인데요. KON에서 압도적인 전투력을 발휘하는 영웅 등급 무기상자와 크리스탈 300개, 트레이닝 장신구 3종 세트가 기본적으로 지급된다고 하네요.

이에 더해 ➥ 공식카페에 가입을 하기만 해도 크리스탈 200개가 주어지는데요. 가입인사를 남기면 차후 추첨을 통해 동일한 아이템 1000개를 더 드린다고 합니다. 아마도 더 강한 능력치를 갖는 장비를 구하는데 필요한 재료가 될 것으로 보이기에 이는 꼭 챙겨두는 것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KON 관련 신규영상을 감상하고 해당 페이스북 게시물을 좋아요 누르면 1만 달성시 모든 이들에게 크리스탈 200개가 주어집니다.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지급되기도 하네요.

레이븐과 이데아에 이어 2016년 또 하나의 역작이 될 것으로 기대받고 있는 KON의 주요 특징과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오는 3월경 정식으로 출시될 계획이라 하는데요. 평소 관심을 두고 있던 분들이라면 바로 참여해 보세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