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기대작 이영도 드래곤라자 사전등록

지난 12월 이영도 작가의 인기 판타지 소설이죠. 드래곤라자가 모바일게임으로 재탄생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화려한 그래픽은 물론이고 액션롤플레잉게임에 충실한 콘텐츠, 탄탄한 스토리, 원작 소설에 등장하는 캐릭터 상당 수가 그대로 등장하는 특징을 담고 있다 말씀드렸는데요.

당시 2016년 1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에 있다는 소개를 드렸는데 생각보다 빠른 시점에 드래곤라자를 접해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일전에 알려드렸던 티저페이지에 종전까지 볼 수 없었던 ‘사전예약’ 관련 메뉴가 새롭게 등장했거든요.

공식카페에서 살펴볼 수 있는 영상 등에 의하면 모바일RPG 드래곤라자는 2016년 기대작이라 표현해도 과언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소울앤스톤과 로스트킹덤과 비교해도 부족함 없는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및 스킬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를 보고 있자니 하루 빨리 이 녀석을 직접 플레이 해보고 싶은 욕심이 샘솟네요.

여전히 이렇다 할 정보가 많이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알려진 것이라도 미리 체크해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드래곤라자 티저페이지(➥ 여기)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드래곤라자 캐릭터의 일러스트 및 스킬 등을 살펴보실 수 있어요.

2016년 대작 혹은 기대작이라 말하기 부족함 없는 ‘드래곤라자’ 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이용자만 참여가 가능한데요. 여느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폰 번호만 입력하면 쉽게 신청이 완료되는 방식을 갖고 있어요.

➥ 드래곤라자 사전등록 : 바로가기

드래곤라자 사전예약 참여자는 골드, 캐릭터 조각, 소탕권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받게 되는데요.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아이패드 프로도 증정한다고 하는군요.

또한 네리아, 후치 네드발, 이루릴 세레니얼 등 드래곤라자 6명의 캐릭터 가운데 베스트 영웅을 뽑는 내용도 담겨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네리아가 눈길을 끄는데… 투표를 완료한 분들께는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됩니다.

뿐만 아니라 공식카페(➥ 바로가기)를 둘러보면 아래와 같은 다양한 행사도 진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놓치지 말고 체크해보세요. 후치&이루릴 플레이 영상도 감상할 수 있네요.

기존에 알고 있던 판타지와는 사뭇 다른 인상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드래곤라자’ 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미리 사전등록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얻고, 차후 좀 더 수월하게 게임을 즐겨보세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