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게임 월드오브탱크 신규가입 혜택, 5티어 득템법

지금까지 블로그를 통해 숱하게 소개해 드린 게임 가운데 하나가 바로 '월드오브탱크' 입니다. 기네스북에 올랐을 정도로 인기를 얻은 밀리터리게임으로 여전히 많은 이들이 이를 즐기고 있고, 신규가입자 또한 꾸준히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알져져 있는데요.

지난해말에는 아프리카TV 콘텐츠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대도서관이 이를 방송하면서 더 많은 이들에게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평소 월드오브탱크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이 녀석은 웬만한 게임보다 신규가입한 이용자가 원활하게 플레이를 하는데 있어 진입 장벽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흥미가 있음에도 시작조차 하지 못하거나 시작했다가 한계에 부딪혀 그냥 포기하는 이들이 제법 있는 것으로 아는데요.

그런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월드오브탱크를 시작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여러가지 혜택으로 진입 장벽을 낮추는 것은 물론이고 빠른 육성의 재미도 느낄 수 있거든요. 이에 본문에서는 월탱 신규가입자를 위한 혜택과 이를 누릴 수 있는 방법, 그리고 곧 적용될 것으로 전해지는 10.0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현재 테스트 중에 있는 10.0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부터 알아볼까요? 곧 정식서버에도 적용될 것으로 전망되는 새로운 버전은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다양한 특징과 개선점을 갖고 있습니다. ▼

가장 눈에 띄는건 무엇보다도 시야 시스템에 변화가 생겼다는 것인데요. 현재는 사각형 형태의 범위를 갖는데 반해 10.0 업데이트에서는 직선 시야 범위가 약 64m 정도 증가한 원형을 띈다고 합니다. 즉 종전보다 고른 시야를 갖는다는 의미가 되는데요. 이를 통해 훨씬 흥미진진한 전투가 펼쳐질 것으로 보이네요. ▼

이와 함께 월드오브탱크 10.0 업데이트에서는 전차 꾸미기 시스템이 재작업됩니다. 기존에는 관련 기능 중 유용한 보너스를 주는 것이 전장에서 전차 위장률을 향상해 주는 위장 뿐이었는데요. 이제는 문양과 문자 역시 유용한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

그 내용이 워낙 방대하여 본문에서는 공개된 내용 중 일부를 크롭하여 첨부했는데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 여기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겠네요. 참고로, 10.0 업데이트 이전에 문양이나 문자를 적용했더라도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앞서 월드오브탱크 신규가입 이용자의 진입 장벽을 낮춰주는 혜택이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아래에 말씀드린 초대코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를 입력한 뒤 게임을 시작하면 1000골드와 프리미엄 7일권이 선물로 주어집니다. ▼

➥ 초대코드 : ENJOYTANK

여기서 끝이 아니라,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7일동안 미국 3단계 프리미엄 전차 M22 Locust 이 제공되는데요. 전투에서 승리를 하게되면 8000 자유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

이와 같은 혜택만 해도 꽤 메리트가 있는 편인데 이번에는 여기에 또 하나의 보너스가 있습니다.

단 4판만 플레이하면 5티어를 달성할 수 있는 점이 그것인데요. 기존에 계정이 있었지만 5티어 이하의 탱크를 가지고 있던 분들이라면 이번에 위 코드로 새롭게 가입한 뒤 4판만 즐기면 빠른 성정으로 진입 장벽을 단번에 줄일 수 있겠네요. 문자 그대로 이 녀석을 좀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하겠습니다.

저 또한 테스트 삼아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서 게임을 플레이 해 봤는데요. 처음 제가 웙드오브탱크를 시작할 때와 비교했을 때 상당한 메리트가 느껴지더군요 ^^;; 혹시 이전에 월탱을 즐기던 분들이라 하더라도 다시 가입을 했다면 튜토리얼은 꼭 진행하도록 하세요. 그래야 여러 혜택이 주어지니까요~ ▼

이 게임을 시작해보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되겠습니다.

월드오브탱크 신규가입 : 바로가기

지금까지 월드오브탱크 신규가입 혜택과 곧 적용될 10.0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평소 이에 흥미를 갖고 있었던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인만큼 망설이지 말고 바로 플레이 해 보세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