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6S 발표 9월 9일, 이벤트 초대장 발송

전통적으로 애플은 가을이 찾아오는 9월 아이폰 시리즈를 발표했습니다. 이번에도 그 흐름에서 벗어나지 않는 모습입니다. 28일 새벽(한국시간) 더버지를 비롯한 각종 외신은 애플이 아이폰 발표를 위한 이벤트 초대장을 발송했다고 연이어 소개했습니다.

행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 그라햄 시민 오디토리엄에서 진행되고, 현지 시각으로 9일 오전 10시에 시작한다고 합니다. 눈길을 끄는건 며칠전 맥루머스 등이 소개했던 것처럼 지금까지 아이폰을 발표했던 장소와는 그 무대가 다르다는 점입니다. 기존 발표 장소 가운데 최대 수용인원은 플린트 센터로 2,400명 정도였던데 반해 빌 그라햄 시민 오디토리엄은 약 7,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가 공개되는건 당연하다는 반응인데요. 대체로 이와 함께 새로운 아이패드와 애플TV 가 발표될 가능성도 높게 점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초대장에 보이는 이미지를 통해 뉴 애플TV에 시리를 탑재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예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참고로 최근 아이폰6S와 관련해 계속해서 새로운 정보들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9TO5Mac에 의하면 아이폰6S에 한해 애플워치처럼 움직이는 배경화면이 추가될 것이라 하네요. 또한, 전작에 비해 배터리 용량이 줄어들고 카메라는 지금까지 전해진 것처럼 대폭 향상되어 1200만 화소, 4K 동영상 녹화 등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한편, 초대장에 나오는 문구 그대로 '시리(Siri)야, 힌트 좀 줘' 라고 물었을 때 시리는 위 이미지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기대를 한 내가... ^^;;;


 Source The Verge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