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출시일, 보다폰 이메일 통해 유출

매년 이맘때면 애플의 차세대 아이폰에 대한 수 많은 정보가 흘러나오곤 합니다. 스펙, 디자인, 출시일 등처럼 말이죠.

아이폰6s 와 관련해서도 이미 다양한 소식들이 전해진 바 있죠? 아이폰6s 의 스펙 등 하드웨어 관련 정보보다 출시일에 대한 궁금증이 큰 분들에게는 꽤 흥미로운 이야기가 최근 소개되었습니다.

보다폰 내부 이메일을 통해 아이폰6s 출시일이 유출되었다고 하는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오는 9월 25일 금요일에 판매를 시작할 것이라 하네요.

Vodafone has told internal staff the next Apple iPhone handset will be released on September 25. MobileNews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애플은 근 몇년간 아이폰을 9월의 어느 금요일에 출시해 왔습니다. 이에 비춰봤을 때 위 내용은 꽤 신빙성이 있어 보이는데요.

한가지 눈길을 끄는 것은 이번에 유출된 이메일을 보면 차세대 아이폰의 명칭이 언급되지 않고 있다는 점입니다.

지금까지 흐름을 보면 아이폰6s 라 불릴 것으로 전망되지만 보다폰 이메일에는 ‘새로운 아이폰’ 이라고만 명해져 있다 하네요. 외신에서는 이를 두고 후속 모델이 아이폰7 로 불릴 가능성도 있다 말하고 있습니다.

반면, 지금까지 전해진 바에 따르면 아이폰6s 는 ‘2GB 램, 1200만 화소 카메라, 포스터치’ 등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해상도 부분에서도 변화를 가져 4.7인치 모델은 1080p, 5.5인치 모델은 2K 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앞서 언급한 카메라 업그레이드, 램 확장, 포스터치가 주는 새로운 경험에 대한 기대가 크다보니 아이폰6s 의 (국내) 출시가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