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플레이 G마켓 제휴, G캐시와 넥슨캐시 득템법

이미 관련 소식을 접한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네요. 평소 온라인 쇼핑몰 중 G마켓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그리고 넥슨에서 서비스 중인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데 분들이라면 꽤 메리트를 느낄만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에 있어 소개를 드려볼까 합니다.

제목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G마켓과 넥슨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각각의 캐시를 득템할 수 있는 것이 이번 행사의 특징인데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만큼 이 두 서비스를 자주 애용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챙겨두는 것이 실생활에서도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어떤 내용들로 채워져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 G마켓 X 넥슨플레이 : 바로가기

우선, G마켓 앱을 설치해 아래에서 이야기하는 3개의 미션을 달성하면 1만 넥슨 캐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 3가지 미션이 무엇인고 하니...

카톡을 통해 2명의 친구를 초대하면 1,000 넥슨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상품 구매시 50% 캐시백이 이뤄지면서 최대 8,000 넥슨캐시를 득템하는 것도 가능해요.

마지막으로, G마켓 앱을 새로 설치하면 그에 대한 혜택으로 1,000 넥슨캐시를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아래는 위에서 보이는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모습입니다. 이런 과정을 통해 위에서 말씀드린 내용들을 어려움 없이 진행할 수 있네요.

반면, 앞서 언급했듯이 G마켓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G캐시' 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이는 넥슨플레이 앱을 통해 득템하실 수 있어요. 방법 자체도 상당히 쉽습니다.

구글 플레이 등 자신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스토어를통해 넥슨 플레이를 설치하고 '추천인 아이디' 에 'G마켓X넥슨' 을 입력해주기만 하면 되거든요. 그럼 1만명을 추첨해 2,000 G캐시를 선물로 준다고 하네요. 단, 이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 밖에도 넥슨플레이에서 획득한 포인트로 G마켓 플레이 박스를 구입하면 최대 10,000원의 G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지금까지 넥슨플레이와 G마켓의 제휴로 얻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평소 이 두 서비스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꽤 유용한 내용이 아닐까 싶네요. 관심있는 분들은 바로 참여해보세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