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강의 타격감 자랑하는 시티앤파이터 사전등록, 특징은?

2D 그래픽과 횡스크롤 방식의 게임이라 하면 대부분의 분들이 '던전앤파이터' 를 떠올리실 겁니다. 그만큼 많은 이들이 즐기고 있고 게임성을 인정은 녀석이라 말할 수 있겠는데요.

그런데, 모바일에서는 이에 준하는 재미를 느낄만한 비슷한 스타일의 게임을 찾아보기가 힘들었던 것이 사실이죠? 이런 빈틈(?)을 노린걸까요. 넷마블게임즈가 '시티앤파이터 for Kakao' 라는 횡스크롤 모바일 액션RPG 게임을 준비 중에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사실 시티앤파이터는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시겟지만 중국 '텐센트' 가 직접 개발한 게임으로 지난해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출시 후 1년 이상이 지났지만 현재까지도 매출 10위권에 자리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녀석입니다.

즉, 해당 게임이 품고 있는 콘텐츠와 함께 게임성 자체에서 인정을 받았다는 의미가 될텐데요.

소개되는 내용을 보면 시티앤파이터는 앞서 소개한 것처럼 2D 그래픽과 횡스크롤 방식을 기본으로 하는데, 캐릭터별로 다채로운 스킬 콤보를 지니고 있어 이전까지의 모바일 게임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타격감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또한, 액션 게임 특유의 간편한 조작성과 함께 실시간 PvP, 40여종의 펫 등과 같은 콘텐츠 또한 돋보인다고 하네요.

아래는 시티앤파이터 티저영상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감상해보세요.

 

이와 같은 특징을 지닌 시티앤파이터는 현재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 시티앤파이터 사전등록 : 바로가기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이에 참여하는 분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는데요. 먼저 참가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다이아 300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덧붙여, 사전등록 기간 중 진행되는 CBT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고 하네요.

특히, CBT 기간동안에는 캐릭터를 생성하는 것만으로도 다이아 100개가 주어지는데요. 레벨20을 달성하면 20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이를 통해 어느 정도 아이템을 구비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상당한 특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을 통해 시티앤파이터 응원 및 기대 댓글을 남기면 50명을 추첨하여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던전앤파이터를 꽤 재밌게 플레이했던 유저 입장에서 모바일로 즐기는 비슷한 스타일의 게임이 어떤 느낌일지 상당히 궁금해지는데요. 기회가 되면 CBT 는 물론 정식 출시 후에도 관련 리뷰 및 후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시티앤파이터 공식카페 : 바로가기

혹시나 시티앤파이터 for Kakao 에 대한 보다 다양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 공식카페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