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결말과 이후 스토리, 마블 퓨처파이트에 담겨?!

에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개봉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는 4월 23일이면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기다리셨던 바로 그 영화를 만나볼 수 있게 되는데요.
본연의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도 크지만 지난해 3월말부터 보름 이상 서울에서 촬영이 있었던만큼 영화 속에서 우리나라 혹은 서울이 어떻게 표현될지 또한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이처럼 히어로물 무비가 등장하고 나면 항상 빼 놓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이를 주인공으로 한 게임들인데요. 어벤져스2 와 연관된 녀석 또한 벌써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마블 퓨처 파이트' 가 그것인데요. 아이언맨부터 토르,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데어데블 등 총 36종의 마블 코믹스 영웅 캐릭터가 그대로 담겨져 있고, 원작의 스토리를 적극 반영해 각각의 캐릭터간에 얽매여 있는 관계 또한 잘 표현되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지난 3월 오스트레일리아 앱스토어를 통해 소프트런칭되었는데요. 미래에서 온 쉴드 국장의 경고 메시지를 받은 아이언맨이 다른 히어로들의 생체 에너지를 모아 울트론과 그 수하들을 물리친다는 내용을 기반으로 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특히, 전해지는 소식을 보면 마블 퓨처파이트에서는 어벤져스2 의 결말이라던지 그 이후의 이야기와 관련해서도 연관상 있는 스토리 라인을 갖고 있다 하네요.

아래는 유튜브에 공개된 마블 퓨처파이트 플레이 영상[출처]인데요. 살펴보시면 이 게임의 플레이 방식이나 그래픽 등에 대해 살펴보실 수 있을 겁니다.

 

참고로, 이는 일반적인 스토리 모드 외에도 다른 유저와의 경쟁이 가능한 '타임라인 배틀', 보스전이라 칭할 수 있는 '빌런 시즈' 등 다양한 콘텐츠 또한 제공된다고 합니다.

어벤져스2 의 개봉이 다가오면서 해당 영화에 대한 관심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데요. 과연 영화와 함께 마블 퓨처파이트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