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액션RPG 태극팬더 사전등록, 혜택은?

얼마전 출시가 기대되는 모바일게임으로 '태극팬더' 를 꼽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센서를 통해 대상의 움직임을 그대로 재현하는 모션캡쳐 기술과 스네일의 자체 개발한 Flexi 엔진 덕분에 여느 동 장르 게임보다 훨씬 생동감 있고 세밀한 표현이 가능하다 말씀드린 바 있는데요.

이 외에도 실시간 PvP, 파티던전, 자동전투 등 국내 모바일 유저들이 선호하는 컨텐츠도 대거 포함될 것으로 알려져 많은 분들의 주목을 받고 있던 녀석입니다.

바로 그 주인공인 '태극팬더' 가 현재 사전등록 및 CBT 모집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액션RPG 태극팬더는 무술감독 정두홍씨가 홍보모델로 발탁되면서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각종 액션 영화는 물론 국민 예능이라 일컬어지고 있는 무한도전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죠? 

요즘은 게임의 특성과 무관하게 무조건 핫한 여배우 등을 메인모델로 발탁하는 경우가 많은데 태극팬더는 자신이 가지는 특징을 제대로 살려낸 모습입니다. 

지난 25일 태극팬더 공식카페에는 정두홍 감독의 화보광고촬영현장 메이킹 필름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관심있는 분들은 감상해보세요.

 

이전 포스팅에서도 소개했듯이 태극팬더에는 '암살자, 전사, 팬더' 3개의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각각의 캐릭터가 갖는 특성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거예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현재 태극팬더는 사전등록과 CBT 알림 신청 프로모션(➥ 바로가기)을 진행 중에 있는데요. 안드로이드는 물론 iOS 기반의 스마트폰 사용자도 모두 참여가 가능합니다. 시크릿 팬더박스, 큐빅, 백은상자 등 다양한 혜택이 신청자 전원에게 지급되네요. 

T스토어와 올레마켓 각각의 전용 사전예약 신청도 가능한데요. 두 곳 모두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긴 하지만 보상은 중복되지 않는다 합니다. 그러니 자신에게 좀 더 유리하다 판단되는 곳에서 등록을 하시면 되겠네요.

개인적으로 태극팬더 CBT 의 가장 큰 매력은 참여 캐릭터, 캐릭터 이름, 레벨, 재화 등이 초기화 없이 그대로 이어진다는 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게임을 원할하게 풀어가는데 도움이 되는 각종 아이템 등을 업고 정식 출시된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은 분명 메리트 있는 부분이라 생각되네요.

사전등록을 마치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을 통해 지인에게 관련 내용을 공유하고 공식카페를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LG전자의 42인치 TV 등의 선물을 득템할 수도 있어요. 혹시 모르니 이런 행사도 놓치지 마세요 ^^

마지막으로, 앞서 CBT 참여자는 정식 버전에서 모든 데이터를 그대로 가져간다 말씀드렸는데요. 특정 시간에 접속만해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내용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규 모바일게임 태극팬더의 사전등록 이벤트 소식과 함께 이 게임의 특징 등을 간단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글을 시작하면서 이야기했듯이 여느 액션게임과는 차별화된 기술(모션캡쳐, Flexi 엔진 등)이 활용된 태극팬더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이 상당한 편인데요. 과연 CBT 및 정식버전에서 이 녀석이 어떤 행보를 보일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평소 태극팬더에 대한 호기심이 컸던 분들은 이번 프로모션에 꼭 참여해보세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