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크롬캐스트 유저에 $6 크레딧 제공

크롬캐스트(Chromecast)가 어떤 용도를 갖는지는 굳이 말씀드리지 않아도 다들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여러모로 쓰임새가 좋은 제품임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데요.

이에 국내에서도 이 녀석을 구입해 활용하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For Valentine’s Day, Google is offering some Chromecast owners a $6 credit good towards any movie on Google Play. 9TO5Google

크롬캐스트 유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지고 있네요. 구글이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그 선물로 구글 플레이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6 크레딧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단지 관련 쿠폰만을 제공하는건 아니고요. 아래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처럼 5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모든 사용자가 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아니예요. 미국에서 이를 이용하는 분들만 가능하다 합니다.

발렌타인데이 기념 프로모션과는 별개의 것이긴 하지만 국내 크롬캐스트 유저들도 오퍼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을 수 있긴 합니다.

오는 5월 28일 이전까지 크롬캐스르를 구입하여 관련된 설정을 마치고 ➥ 여기를 방문하면 쿠폰이 발행되는데 이를 통해 <넛잡: 땅콩 도둑들> 무료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Source 9TO5Google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