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플렉스2 후면 유출? 퀄컴 새로운 스냅드래곤800 시리즈 예고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새로운 모바일 기기와 관련해 요즘은 삼성전자보다 LG전자의 제품들이 더 많이 관심을 받는 듯 합니다. 물론 시기적으로 따졌을 때 삼성의 차세대 제품이 공개될 시점이 아직까지 좀 더 여유가 있기 때문에 그럴 수도 있지만...

CES 2015 를 앞두고 퀄컴이 새로운 스냅드래곤 800 시리즈를 공개할 것이라 예고하면서, 아직까지 시장에 나오지 않은 새로운 디바이스의 뒷모습을 살짝 내비쳤는데요. 

퀄컴의 새로운 하드웨어도 그렇지만 오히려 뒷면이 공개된 이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이 더 뜨거운 모습입니다.

왜냐하면 별 의미없는 컨셉 이미지일 수도 있지만 기존에 출시된 단말기들의 디자인과는 차이가 있는 새로운 외관이기 때문인데요.

후면버튼을 탑재하고 있는 것으로 봤을 때 LG전자의 모바일 제품으로 보이는데, 볼륨 버튼부의 재질 등을 따져봤을 때 이는 LG G플렉스2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굳이 따지면 볼륨 조작부는 G3 등도 비슷한 오돌도돌한 느낌이긴 하지만 G3, G3 Cat.6 등은 전원 버튼이 원형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게다가 G플렉스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인 셀프 힐링 기능을 연상시키는 후면 재질 또한 이 기기가 G플렉스2 일 것이라는 주장에 힘을 싣는 느낌이네요. 

G플렉스 셀프힐링

물론, 어디까지나 이는 추정일 뿐이고요. LG G플렉스2 의 스펙과 디자인 등 진짜 모습은 곧 있을 CES 2015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연 퀄컴이 보여준 저 이미지 속의 단말기와 같은 디자인을 가질 것인지도 눈여겨 볼만한 재미거리가 되겠네요.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