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4, 갤럭시노트2 롤리팝 업데이트 지원

각 제조사의 대표작들이 언제 안드로이드5.0 롤리팝 업데이트를 지원할지가 올 연말 초미의 관심사인데요. '언제' 와 함께 '어떤 제품' 을 지원하는지에 대한 관심 또한 상당합니다.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스마트폰 중에는 지금까지 갤럭시S5 를 비롯하여 갤럭시노트4, 갤럭시노트3 등이 롤리팝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제공할 것으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지난 23일 GSM아레나에서 전하는 내용을 보면 '갤럭시S4' 와 '갤럭시노트2' 또한 안드로이드 5.0 판올림을 적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갤럭시S4 같은 경우는 이미 이를 적용한 동영상 등이 공개되기도 했고 출시된지 그리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은 기기라 당연히 업데이트가 가능하리라 여겨졌는데요. 

The surprising thing is that the Galaxy Note 2 is also on the list. The phablet first hit consumer markets in September 2012 and as a rule Samsung tends to support its devices through 2 years or 2 major updates, whichever comes first. So to see it is expecting Android 5.0 is surprising to say the least.
[GSMArena]

갤럭시노트2 의 롤리팝 업데이트 제공 소식은 꽤 놀랄만하다 하겠습니다. 특히, 갤노트2 가 2012년 9월 출시된 단말기라는 점, 처음 탑재한 안드로이드 버전이 4.1 젤리빈이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더더욱 그렇습니다.

갤럭시노트2 안드로이드 5.0 제공 예정

단, 이 소식의 출처(➥ 바로가기)에 표시되고 있는 내용을 보면 갤럭시S5 의 롤리팝 업데이트 여부가 '정보 없음' 으로 표시되는 등 일부 의문이 가는 부분이 있는데요.

갤럭시노트2 의 롤리팝 업데이트 지원과 관련해 워낙 여러가지 이야기가 있었던지라 해당 내용의 진위 여부에 더 관심이 가는 듯 합니다.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