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형 LG G3 출시? 갤럭시S5 프라임(갤럭시F)에 맞불놓나

LG G3 골드

올초 갤럭시S5 가 출시되면서 지금까지 계속해서 전해지는 소식 중 하나가 프리미엄급 고급형 제품(갤럭시S5 프라임 혹은 갤럭시F)에 대한 소식이죠?

LG G3 또한 관련 내용들이 끊이지 않는 모습입니다.

MyLGPhones, EyeOnMobility 등에서는 LG전자에서 F460 이라는 모델명의 스마트폰을 준비 중에 있으며 이는 퀄컴 스냅드래곤 805 프로세서를 탑재한 고급형 LG G3 로 추정된다는 내용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 모델은 F460S/L/K 로 국내 이통 3사에서 모두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데요.

해외 매체에서 소개하는 내용을 보면, 프리미엄급 G3 로 추정되는 기기는 G3 와 마찬가지로 3GB 램, QHD 디스플레이, 1300만 화소 카메라 등을 탑재하지만 프로세서가 업그레이드 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현재 일부에서는 해당 스마트폰을 두고 차후 LG전자에서 출시될 뷰(Vu)4 가 아니냐는 의견도 있는데요. 위 이미지처럼 F460 시리즈가 G3 로 분류되어 있다는 증거(?) 역시 여럿 소개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the LG F400L is the official model number for LG G3 for LG U plus, It is interesting that the F460L is also a model variant of the G3, According to A Senior Research Engineer at LG Electronics Inc., On his linkedin profile, The F460L is listed as LG G3.
[MyLGPhones]

또한, XDA 포럼에서는 LG G3 F400L 에 담긴 스톡(stock) 앱을 면밀히 살펴보니 G2_2560x1440 이라는 코드네임을 사용하는 것을 확인했다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다른 모델명의 G3 코드네임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하네요.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현재 해당 모델을 두고 G3 고급형인지 아니면 뷰4 인지 그 의견이 많이 갈리고 있는데요. 여러분이 보시기에는 어떤가요? 개인적으로는 프리미엄급 G3 면 좋겠다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