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클렌저 비자퓨어맨 런칭, 이제 남자 피부도 가꾸자

요즘은 여성 못지않게 남성분들도 피부관리에 노력을 기울이는 모습인데요. 그런데 대게 피부관리라고 하면 세안 후 화장품을 바르는 단계부터를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저 또한 그렇게 생각했고요. 사실 저는 피부에 뭔가 끈적거리는 느낌이 남는게 싫어서 왠만하면 로션도 잘 안바르는 타입이다보니 수시로 가족들에게 핀잔을 먹기도 합니다 ^^;;

그런데, 이번에 필립스의 진동클렌저 비자퓨어맨(VisaPure Men) 런칭행사에 초대받아서 다녀와보니 피부 관리는 세안을 하는 단계부터 신경을 써야 하더군요.

남자진동세안기_필립스 비자퓨어맨

일반적으로 남성분들의 경우 손에 비누 혹은 클렌징 폼을 바르고 얼굴을 씻곤 하시죠?

그런데 손으로만 세안을 해서는 모공 속에 있는 노폐물까지 완벽하게 세척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소개되는 내용을 보면 필립스 비자퓨어맨은 1분 미만의 사용만으로도 손으로 세안했을 때와 비교하여 최대 10배에 가까운 클렌징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런칭행사에서는 바로 이런 부분에 대한 설명과 테스트 및 시연 장면을 볼 수 있었는데요. 지금부터 필립스 비자퓨어맨 런칭행사에서 살펴본 이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립스 비자퓨어맨(VisaPure Men) 런칭행사 후기

▼ 런칭행사장 한켠에는 비자퓨어맨의 효과가 간략하면서도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었는데요.

남자진동세안기_필립스 비자퓨어맨

앞서 언급한 것처럼 손세안 대비 최대 10배 효과적인 클렌징이 가능하고, 최대 80% 이상 모공 감소, 블랙헤드 감소, 각질제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실 이처럼 글로만 내용을 접해서는 정말 효과가 있는건지 의구심을 가질 수 밖에 없겠죠? 이 부분에 대해서는 좀 더 아래에서 테스트 장면을 소개해 드릴게요.

▼ 비자퓨어맨의 헤드에는 브러쉬가 부착되어 있는데요. 이 브러쉬는 사용자의 피부나 용도에 따라 다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남자진동세안기_필립스 비자퓨어맨

위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브러쉬는 총 5가지가 있는데요. '일반용, 민감 피부용, 매우 민감한 피부용, 모공 딥클렌징용, 각질 제거용' 으로 나뉩니다.

참고로, 필립스 비자퓨어맨의 기본 구성품은 '일반용' 과 '민감한 피부용' 브러쉬가 제공됩니다.

▼ 발표자료를 보다보니 한가지 눈에 띄는 내용이 있더군요.

남자진동세안기_필립스 비자퓨어맨

▼ 한국 남성 스킨케어 시장과 관련된 통계자료였는데요. 우리나라의 전체 시장 사이즈나 1인당 소비규모가 10년동안 계속 세계 1위라고 합니다.

남자진동세안기_필립스 비자퓨어맨

개인적으로 남성들이 예전보다 피부관리에 신경을 쓴다고는 생각을 했지만 이 정도일 줄을 몰랐네요 ^^;;

▼ 각설하고, 필립스 비자퓨어맨에는 '듀얼모션 무브먼트'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각종 노폐물을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남자진동세안기_필립스 비자퓨어맨

▼ 듀얼모션 기술이란, 초미세 진동과 함께 부드럽게 회전하는 솔질이 동시에 이뤄지는 것을 말합니다.

남자진동세안기_필립스 비자퓨어맨

▼ 런칭행사에 초대받은 분 중 한분이 직접 비자퓨어맨을 이용해 세안을 해 보는 장면입니다. 전자현미경을 통해 세안 전후를 비교해 볼 수 있었는데요. 

남자진동세안기_필립스 비자퓨어맨

▼ 아래 이미지들을 살펴보시면 바로 그 차이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남자진동세안기_필립스 비자퓨어맨

남자진동세안기_필립스 비자퓨어맨

2개의 이미지 중 상단의 것이 세안전, 하단의 것이 세안후 모습인데요. 모공, 각질 등이 현저히 감소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 참가자를 통해 직접 테스트를 한 것 외에도 다양한 시연장면을 볼 수도 있었습니다.

남자진동세안기_필립스 비자퓨어맨

남자진동세안기_필립스 비자퓨어맨

저자극이면서 효과적인 세안능력을 발휘하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비자퓨어맨의 성능 및 효과에 대해서는 아무래도 이런 런칭행사 후기보다는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 점을 소개하는 것이 더 좋겠죠? 이에 관련 부분은 차후 좀 더 자세한 사용후기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필립스 비자퓨어맨 런칭행사에서 이 제품의 세안 효과를 가장 또렷하게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가 있었는데요.

 

남성분들이라면 다들 아실만한 군용 위장크림을 손등에 칠한 후 이를 제거하는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손으로 씻어낼때는 오히려 반대편 손에 묻어나는 등 제대로 세안이 되지 않는 모습인데요. 비자퓨어맨을 이용하니 금새 깔끔하게 위장크림이 제거되더군요.

지금까지 필립스 비자퓨어맨 런칭행사를 다녀온 후기를 바탕으로 이 제품에 대한 특장점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평소 피부관리에 별 관심이 없었던 저도 이 제품을 보고 있자니 한번쯤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아무래도 생활을 하다보면 사람들을 많이 마주하게 되는데 꾀죄죄한 모습으로 접하는 것보다는 깔끔한게 훨씬 보기에도 좋을테니 말이죠.

비자퓨어맨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조만간 직접 사용해 본 후기를 소개할 예정이니 계속해서 관심가져 주세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이 포스팅은 필립스 협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