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통신장애 보상금액 확인방법, PC/모바일 채널오픈

지난 3월 20일 SK텔레콤(SKT)에서 발생한 통신장애로 인해 본의 아니게 피해를 입은 분들 많으실 겁니다. 저 같은 경우 그날 서울에 일이 있어 방문했는데 대구에 있는 가족이 저와 연락이 되지 않아 새벽까지 걱정을 하며 전화기를 붙잡고 있었다는 뭐 그런 사연이...

다들 아시는 것처럼 SKT 통신장애 문제가 발생한 후 많은 분들이 이에 대한 보상을 요구했고, 이후 SKT 에서는 이용자들이 겪은 불편에 대한 보상 방안을 마련해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워낙에 이슈였던지라 몇몇 커뮤니티에서는 'SKT 통신장애 보상금액 계산기' 가 등장하여 미리 어느 정도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분들도 많았는데요. 

25일 오후 6시에부터 SK텔레콤의 정식 채널을 통해 누구나 쉽게 SKT 통신장애 보상금액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SK텔레콤 서비스 장애 보상 안내 채널
 - 온라인 : https://cs.sktelecom.com
 - 모바일 : https://cs.sktelecom.com/m.html
 - 오프라인 : SK텔레콤 고객센터/지점/대리점 및 보상대상 여부와 보상금액을 안내하는 문자

위에서 소개한 것처럼 PC 에서는 물론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서비스 장애에 대한 보상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저 또한 어느정도 보상을 받을지 궁금하여 직접 확인해보니 2천원 조금 안되는 금액이 보상금으로 지급된다고 하네요.

참고로, 조회해서 나온 금액은 해당 고객에게 직접 입금되는 것이 아니라 다음달 통신요금에서 일괄 감액 처리됩니다. 자신의 SKT 통신장애 보상금액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바로 조회해보세요~^^

고객님께 어떠한 형태의 정보입력이나 금융정보를 요청하지 않으며 개별적인 전화(ARS전화 포함)도 드리지 않습니다. ... 공식적인 확인 방법 이외에는 절대 개인정보를 입력하거나 제공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SKT 공식블로그


 Source 보도자료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