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청소성능은 물론 다양한 편의기능까지! 일렉트로룩스 울트라캡틱

얼마전 EBS 특집 다큐를 통해 미세먼지의 위험성 등 관련된 여러가지 이야기를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청소기가 미세먼지를 다량 배출한다는 내용은 심히 충격적이기까지 했는데요. 당시 유일하게 실내 미세먼지 농도를 낮추는 청소기로 인정 받은 브랜드가 있었죠?

바로 '일렉트로룩스' 인데요. 이 글에서는 일렉트로룩스에서 출시한 청소기 제품 중 가장 성능이 뛰어나다 할 수 있는 '울트라 캡틱' 청소기에 대해 소개를 해 볼까 합니다.

위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처럼 제품 디자인을 보자마자 상당히 고급스럽다는 인상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단순히 외관이 독특한 것만이 아니라 이런 외관 및 디자인 하나하나가 사용자 입장에서 편리함을 느낄 수 있는 부분들이라 더 매력적이더군요.

지금부터 일렉트로룩스 울트라 캡틱 청소기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렉트로룩스 울트라 캡틱 리뷰 / 사용후기

▼ 울트라 캡틱 청소기의 디자인을 중심으로 어떤 기능들이 숨겨져 있는지 알아볼까요?

▼ 먼저 정면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왠지 미사일이 발사될 것 같은 독특한 외관이 눈길을 끄는데요.

먼지통 옆으로 보이는 바로 이 10개의 멀티콘 덕분에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분리가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 그렇다면 당연히 큰 먼지는 먼지통으로 들어가는 구조겠죠? 상단에서 바라보면 COMPACT & GO 라고 표기된 레버가 보이는데요.

▼ 이 손잡이 레버를 들어올려 아래 이미지처럼 먼지통 아래로 눌러주면 큰 먼지가 압축이 됩니다.

일반적인 먼지통 방식의 청소기들은 먼지통을 비울 때 미세한 먼지들이 그대로 퍼져나가 오히려 더 손이 가게 되는데요. 

▼ 울트라 캡틱은 먼지를 압축하여 버릴 수 있어 먼지가 날리거나 하는 문제없이 간편하게 먼지통을 비울 수 있습니다. 

▼ 아마 청소기 먼지통을 직접 비워본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런 세심한 배려가 얼마나 편리하게 다가오는지 쉽게 이해가 되실 듯 하네요.

▼ 측면에서 보면 몇몇 버튼들과 부드러운 핸들링을 제공하는 소프트휠이 눈에 들어오네요.

▼ 양 측면으로 전원 버튼 그리고 코드감개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 청소기 뒷면에는 헤파13 필터와 고성능 스폰지 필터가 포함되어 있어요.

▼ 바닥면에는 360도 회전이 가능한 바퀴가 장착되어 있는데요. 소프트휠과 함께 더욱더 부드럽고 편한 움직임을 제공해 주네요.

▼ 바퀴 아래쪽으로는 멀티싸이클론 마이크로 필터가 보입니다.

강력한 싸이클론 파워와 멀티콘의 완벽한 먼지 분리력으로 걸러진 공기를 한번 더 걸러줘 미세먼지가 남지 않게 도와주는데요.

▼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필터는 꺼내서 물 세척이 가능합니다.

▼ 에어로프로 에르고 핸들은 인체공학적으로 제작되어 손목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 사용자가 자유롭게 핸들링할 수 있게 합니다.

▼ 뉴에어로프로 사일런트 노즐입니다. 소개되는 내용을 보면 바닥과 흡입구간의 각도를 세밀하게 조절하여 바닥 먼지를 빠르고 완벽하게 제거해 준다고 하네요.

▼ 당연한 이야기지만 뉴에어로프로 사일러트 노즐 외에도 3-in-1 멀티 노즐 등 여러가지 노즐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용도에 맞춰 알맞게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 일부 청소기의 경우 사용자가 흡입력이 어느 정도인지 확인할 수 있는 표시가 없어 불편함을 초래하죠?

▼ 울트라 캡틱은 5단계 흡입력 조절이 가능한데 LED 디스플레이가 있어 흡입력을 표시해 줍니다.

▼ 아래는 유튜브에 소개되고 있는 울트라 캡틱 관련 영상입니다. 참고해보세요~

 

그렇다면 일렉트로룩스 울트라 캡틱 청소기의 성능은 어떨까요?

직접 사용해 본 경험에 비춰 이야기를 하자면... 문자 그대로 흡입력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해 본 청소기 중에 단연 최고라 할 수 있는 수준이었는데요. 흡입구 설정(?) 따라 차이는 있지만 대충 3단계 흡입력 정도면 바닥의 장판까지도 끌려서 올라오더군요. 

저희 와이프 역시 직접 사용해보더니 기존의 청소기와는 비교도 안된다면서 상당히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혹시 울트라 캡틱 청소기와 관련해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일렉트로룩스 온라인 웹샵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흡입력이 좋은 강력한 미세먼지 청소기를 찾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