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음악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 모바일 환경에서 즐기자!

기존의 건반식 플레이 방식에서 벗어나 전면 터치방식의 시스템을 탑재함으로써 오락실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 시리즈를 아시나요?
다양한 명곡들이 가득한 것은 물론이고 화려한 이펙트와 멋진 일러스트 등을 자랑으로 하기도 하는데요.

국민 리듬게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디제이맥스 테크니카가 곧 곧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모바일용 게임명은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 (DJMAX TechnikaQ)> 라고 하네요. 참고로, iOS 및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사실 테크니카 시리즈가 아케이드 이외의 디바이스에서 서비스된건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대표적으로 PS 비타(VITA)에서 즐길 수 있었던 테크니카 튠을 이야기할 수 있는데요. 화면에 표시되는 노트를 리듬에 맞춰 하나하나 터치해서 없애는 플레이 스타일을 그대로 포함하면서 노트의 종류와 콘텐츠 구성, 인터페이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게임요소가 원작과 상당히 흡사한 모습을 보이며 호평을 받기도 했는데요.

지금까지 왠만해서는 기대를 져버린 적이 없기 때문에 더더욱 기대가 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모바일 버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 는 현재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위 이미지에도 보이는 것처럼 이벤트 기간은 9월 25일부터 10월 9일까지 입니다.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 사전등록 이벤트

▼ 사전등록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후 전용 스킨을 제공하며,사전예약 후 패키지를 구매하면 테크니카Q 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미소녀 캐릭터 '세아' 의 한정판 피규어를 지급받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 사전 예약에 참석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단말기의 운영체제(iOS 혹은 Android)를 선택하고 전화번호를 입력해서 이벤트 신청을 하면 끝이예요~

▼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보면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 의 특징에 대해 소개가 되고 있는데요.

기존 DJMAX Technika 의 플레이 방식부터 화려한 BGA 까지 모바일로 완벽하게 이식이 되는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업적과 각종 퀘스트, 리듬게임을 넘어 뮤직 및 뮤비 플레이어로도 완벽 대응이 가능하게 한다고 하네요. 

▼ 과연 테크니카 시리즈에서 극찬(?)을 받았던 BGA 일러스트가 모바일에서는 어느정도까지 표현이 될런지도 관심사가 되겠네요~^^

▼ 마지막으로, 최근 공개된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 티져영상입니다. 어떤 모습을 보이는지 미리 살펴보세요~

 

평소 탭소닉(Tap Sonic) 등과 같은 리듬게임을 즐기셨던 분들이라면, 그리고 이전에 플레이해봣던 디제이맥스 테크니카를 잊을 수 없는 분들이라면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해서 다양한 혜택도 받으면서 게임을 즐겨보는건 어떨까 싶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