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TCG게임추천, 데빌메이커! 미쓰에이(miss A) 프로모션 진행!

TCG게임이 차고넘칠 정도로 많아진 요즘 이제는 관련 장르가 새롭게 출시되었다고 하면 그냥 뒤로 넘기고 보는 분들도 많아졌는데요.
그렇다보니 기존에 출시된 TCG게임들의 경우에는 확실히 유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콘텐츠, 프로모션 등을 계속 개발해야 하는 부담이 생기기도 했죠?!

이런 분위기 속에 매번 꾸준한 업데이트와 새로운 프로모션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이 있는데요. 팜플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데빌메이커> 가 바로 그것입니다.

현재, 데빌메이커에서는 국민첫사랑(?)의 아이콘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수지 등 걸그룹 미쓰에이(miss A)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출시 초창기부터 고품질 일러스트로 주목을 받았던 데빌메이커에서 미쓰에이 카드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최근 이 게임을 다시금 즐기는 분들 뿐만 아니라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도 많은 듯 하더군요.

이에 본문에서는 TCG게임 데빌메이커에서 수지를 비롯한 미쓰에이 카드를 득템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데빌메이커, 미쓰에이(miss A) 카드 받으려면 어떻게?

▼ 미쓰에이 카드를 득템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친구 초대 및 추천을 통해 획득하는 방법이고, 나머지 하나는 캐쉬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관련된 내용은 게임내 공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8월 13일 정기점검전까지 해서 친구추천 이벤트를 통해 치파오 지아, 치파오 수지 등의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실, 얼마전까지는 '차이나타운' 에서 보스 전투를 통해 이 카드를 좀 더 쉽게(?) 얻을 수도 있었는데요. 이제는 관련 이벤트가 종료되어 친구초대 및 추천을 통해서만 가능해졌네요.

참고로, 그나마 쉽게 득템할 수 있는 카드는 '치파오 지아' 카드와 '치파오 수지' 카드입니다.

'치파오 지아' 카드는 1명만 추천 받아도 바로 보상으로 받을 수 있고, '치파오 수지' 는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를 30명 초대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나머지 카드는? 5명에게 추천 받으면 '치파오 페이', 10명에게 추천 받으면 '치파오 민' 카드를 득템할 수 있다고 하네요 ^^

▼ 이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일러스트의 미쓰에이 카드를 받을 수도 있는데요. 단, 이는 캐쉬를 사용해야 가능합니다.

사용자 입장에서는 다소 아쉬움이 크게 느껴질 수 있는 부분이 아닌가 싶은데요.

▼ [악마소환] 메뉴에서 캐쉬 2490골드를 들여 'miss A 이벤트 소환' 을 이용하면... 수호자 카드 및 백의의 천사 카드 8종 중에서 득템할 수 있습니다.

캐쉬와 관련하여 아이폰에서 살펴본 결과 2000골드가 $19.99 정도네요 ^^;;

▼ 물론, 이렇게 캐쉬를 이용해서 카드를 뽑는다고 해서 무조건 미쓰에이 카드가 나오는건 아니구요. 일반카드와 일정 확률내에서 수집이 이뤄진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데빌메이커에서 진행 중에 있는 miss A 프로모션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글을 시작하면서 말씀드렸 듯이 밀리언아서, 이너월드 등 현재 서비스 중인 모바일 TCG게임이 상당히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데빌메이커의 콘텐츠 및 프로모션 업데이트는 단연 돋보인다고 할 수 있겠네요. 이전에는 현아 등이 속해있는 포미닛 카드가 출시되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앞으로도 이런 신선한 재미를 더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데빌메이커에서 수지 등 미쓰에이 카드를 득템하는 방법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길 바랍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