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디바이스 대표 e북 어플 리디북스! 반값세트 할인 이벤트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과 같은 스마트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분들이 해당 기기를 활용하는 방법 중에는 e북을 구매해서 읽는 것도 포함된다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태블릿PC 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그럴텐데요.

이처럼 e북을 구매해서 읽는 분들이 사용하는 어플 중 대표적인 것에는 '리디북스' 가 있을 겁니다. 저 역시도 기차를 타고 장거리 이동을 하거나 할 때면 아이패드 / 아이패드 미니에서 리디북스를 많이 이용하는 편인데요.

그런데, 리디북스와 같은 서비스에서 e북을 구매하려다 포기(?)하는 분들 중에는 '세트 단위로 구성된 책을 모두 구입하자니 너무 비싸서...' 라는 의견을 내는 분들이 꽤 계시더군요. 

물론, 판매되는 정가 그대로해서 10만원에 가까운 세트를 구입하려면 부담이 될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리디북스 한켠에 마련되어 있는 '반값세트' 이벤트를 잘 살펴보면 제법 유명하면서도 재미있는 책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의외로 이런 내용을 모르는 분들이 많더군요. 

그래서 이 글에서는 리디북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반값세트' 이벤트에 대한 내용과 함께 리디북스 어플과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을 정리하여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리디북스(RIDIBOOKS) 리뷰 : 세트 도서 반값할인 이벤트

▼ 리디북스 홈페이지에 방문해보면 이 글에서 말씀드리는 행사와 관련된 내용이 소개되고 있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매주 수요일 업데이트가 되고 2주동안 할인가로 판매가 됩니다.

뿐만 아니라, 평소 읽고 싶었던 세트가 있으면 직접 리디북스측에 제안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반값할인이라고 해서 무조건 50% 할인은 아니구요. 70% 이상 할인되는 세트 도서도 있습니다.

▼ 저 같은 경우는 현재 진행 중인 세트 중 '삼국지' 와 '셜록 홈즈' 세트에 관심을 갖고 있었는데요.

▼ 이문열 삼국지는 종이책으로 소장하고 있다보니 황석영 삼국지 세트를 먼저 구해보았습니다.

▼ 이런 특별할인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더 좋은 이유는...리디포인트 증정 등과 같은 추가 혜택이 주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인데요. 

예를들어, 제가 관심갖는 또 다른 세트 도서인 '셜록 홈즈' 의 경우에는 구매를 하면 리디포인트 3만원을 증정해 준다고 합니다.

즉, 이렇게되면 3만 3천원 정도의 금액으로 셜록 홈즈 세트를 구매하고, 증정받은 리디포인트 3만원으로 또 다른 도서를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는거죠. 사용자 입장에서 상당히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해지는 부분이라 하겠네요.

▼ 세트 도서들을 구입하다보면 늘어나는 책들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 고민이 되는 분들 계실 겁니다.

세트를 구성하고 있는 각 권의 도서를 내려받은 후 직접 책장(폴더 개념)을 생성하면 됩니다. 그리고는 만든 책장에 책들을 이동해 넣으면 되겠죠?

▼ 리디북스를 통해 구입한 e북을 실행한 모습입니다. 여담이지만 확실히 e북은 태블릿PC 로 봐야 제 맛이더군요 ^^;;

▼ 리디북스를 한번쯤 사용해 본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화면을 터치하면 하단바와 함께 각종 메뉴가 표시됩니다.

▼ 이를 통해 배경색, 글자크기, 글꼴 등을 변경하는 것도 가능해요~

▼ 아이패드 미니 같은 기기로 독서를 하다보면 '디스플레이 밝기' 가 여러모로 중요하게 다가오는데요.

화면을 터치한 상태에서 위(↑) / 아래(↓)로 드래그를 하면 화면을 밝게 혹은 어둡게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상황에 맞춰 간편하게 원하는 밝기로 설정하실 수 있겠네요. 

▼ 참고로, 하단 메뉴를 보면 [독서노트] 라는 기능도 있는데요.

▼ 이를 통해 책갈피나 형광펜, 메모한 내용을 한번에 확인하고 관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뭔가 새로운 책을 읽어보고 싶다면 [무료책] 버튼을 눌러 리디북스에서 제공되는 샘플 도서 등을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리디북스에서 진행하는 반값세트 할인 행사와 함께 리디북스 어플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평소 독서를 취미로 하는 분들이나 이제라도 책을 좀 읽어야겠다는 분들이라면, 특히 그 중 스마트 디바이스에서 e북을 활용하려는 분들이라면 '리디북스' 를 통해 좀 더 저렴하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원하는 책을 읽어보세요. 이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