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모바일비행기게임 추천, 날아라 팬더비행단

지금까지 모바일 비행기게임 중 가장 많이 알려진 게임을 떠올려보면 뭐가 있을까요? 대부분 '드래곤플라이트' 를 생각하실 겁니다. 저 역시도 한동안 드래곤플라이트를 즐기며 손을 떼지 못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드래곤플라이트의 아성을 뛰어넘기 위해 위메이드 모바일(WEME)에서 이번에 새로운 모바일 비행기게임을 출시했더군요.

당연히(?) 카카오톡 연동 게임이기도 한데요. 바로 <날아라 팬더비행단> 이라는 게임이 그것입니다. 네이밍부터 뭔가 아기자기한 느낌이 전해져오죠?

'날아라 팬더비행단' 은 팬더 등 귀여운 캐릭터를 이용해 앞을 가록막는 블록을 피하거나 격파하고, 적들을 물리치는 게임으로 드래곤플라이트 등을 즐겨보셨던 분들이라면 크게 낯설지 않은 진행방식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콤보가 누적되면 사용할 수 있는 피버 모드와 같은 강력한 공격 기능과 파괴가 불가능하여 회피만 해야하는 블록, 매일 주어지는 미션, 알파벳 수집에 따른 보상, 획득 점수에 일정비율 보너스를 주는 업적 시스템 등 드래곤플라이트와는 다른 차별화된 콘텐츠도 다수 포함되어 있어 게임의 재미를 더해줍니다.

본문에서는 총 6종의 귀여운 캐릭터와 36종의 펫을 이용해 즐기는 <날아라 팬더비행단> 을 직접 플레이해보며 알게된 나름 도움이 될만한 고득점 공략법,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아라 팬더비행단 리뷰 / 플레이후기 : 고득점 공략법 & 쿠폰 등록

▼ 날아라 팬더비행던을 이제 막 시작하려는 분들은 아래 영상을 한번즘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구요? 이 영상이 끝나는 무렵에 보면 게임머니 5000골드를 지급하는 쿠폰 번호가 나오거든요~
5000골드면 해당 게임에서 펫을 하나 소환할 수도 있고, 무기를 몇단계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니 초반에 꽤 도움이 될 겁니다.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이폰 iOS 의 경우에는 [준비하기] - [골드 또는 수정] - [쿠폰입력] 순으로 진행하시면 되구요. 안드로이드폰의 경우에는 [상점] - [구입하기] - [쿠폰입력] 에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 참고로, 아래는 '날아라 팬더비행단' 을 즐기는데 있어 기본적으로 알아두면 좋은 용어입니다.

▼ 위에서 제가 5000골드를 얻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또 보상으로 1000골드가 지급됩니다.

▼ 이 외에도 어제(5월 7일)까지 진행되었던 이벤트에서는 수정 10개가 지급되기도 했는데요. 

차후 또 유사한 이벤트가 진행될 수도 있으니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주시하고 계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네요.

▼ 드래곤플라이트에서도 그랬지만 초반에 획득한 골드는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는데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좀 더 빠른 시간에 블록을 파괴하거나 적을 물리치는 것이 가능하니까 말이죠.

무기를 업그레이드해 보면 아시겠지만 업그레이드 되면서 변하는 미사일의 외형도 상당히 귀엽습니다~ 이런 부분도 소소한 재미를 주는 듯 하네요.

게임을 시작하면 알림창을 통해 해당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을텐데요. 현재 오픈기념으로 초대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30명을 초대하면 '래비'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 날아라 팬더비행단에는 '팡디, 래비, 퐁퐁, 갈프, 용군, 타거' 총 6종의 캐릭터와 일반, 레어, 유니크 3등급으로 나눠지는 총 36종의 펫이 있습니다.

펫에는 유익한 버프를 통해 유저를 도와주는 버프형, 지원사격과 버프를 동시에 제공하는 혼합형 펫이 있는데요. 펫들이 지원하는 버프에는 비퍼타임, 부스터, 멀티샷, 자석 등의 지속시간을 늘려주는 것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혼합형 펫의 공격형태는 연사형, 폭격형, 폭발형이 있는데 사용자가 펫의 위치를 직접 배치할 수가 있습니다. 펫의 적절한 배치 역시 고득점의 비결이 되겠네요.

▼ 게임 방법은 위에서도 소개했던 것처럼 아주 간단합니다. 굳이 소개하지 않아도 한번만 직접 플레이 해보시면 바로 이해가 될 정도예요.

▼ 날아라 팬더비행단을 플레이하다보면 파괴되지 않는 불록이나 유저를 향해 돌진하는 긴장 고양이, 미사일을 쏘는 적 등이 나타나는데요. 이런 요소들이 자칫 루즈해질 수 있는 게임에 긴장감을 더해주네요.

플레이 방법에 대해서는 크게 이야기할 만한 것이 없는지라, 지금부터 날아라 팬더비행단에서 고득점을 하는데 필요한 팁을 몇가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 먼저, 블록들 사이에 있는 폭탄을 10단계 콤보까지 파괴하면 피버(FEVER) 모드가 발동되는데요. 피버모드가 되면 해당 캐릭터가 갖는 특수공격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특수공격이라고 해서 뭔가 엄청 대단한건 아니구요. 캐릭터가 원래 가지고 있던 미사일 수보다 더 많은 양의 미사일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더 많은 블록을 파괴하거나 더 빨리 파괴할 때 도움이 되겠죠?

▼ 실질적으로 고득점을 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공략팁은 '퍼펙트' 시스템을 활용하는건데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특정 텀마다 나타나는 블록을 모두 파괴할 경우 위 이미지에서 처럼 퍼펙트(PERFECT) 시스템이 발동됩니다.

이렇게 되면 어떤 차이가 있느냐?! 퍼펙트라는 문구 아래에 3000 혹은 4000 등과 같은 점수가 보이시죠? 이 점수를 바로 획득하게 됩니다.
보통 블록 하나를 제거하는데 10점 정도 얻을 수 있는 것을 감안해 본다면 엄청나게 높은 점수를 한번에 획득할 수 있는거죠. 

▼ 고득점을 하는데 유리한 시스템이 또 하나 있는데요. '업적' 시스템이 그것입니다. 한 화면에 보이는 3개의 업적을 모두 달성하면 사용자가 획득한 점수에 대해 일정 비율을 추가 보너스로 제공합니다.

업적 시스템에서 2개 페이지(6개 업적)를 완료했더니 위 우측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처럼 점수추가보너스를 16% 주네요.
최대 200% 까지 보너스 점수 획득이 가능하다고 하니 업적을 많이 완료하면 할 수록 고득점을 하는데 유리하겠죠?!

▼ 덧붙여서, 게임 내에는 알파벳을 모으는 미션도 있습니다. 알파벳을 모아서 특정 단어를 완성하면 이에 대한 보상을 받는데요.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참여되어 피자, 치킨, 햄버거 등의 기프티콘을 지급받을 수도 있습니다.

▼ 알파벳 미션 완료시 매일 10명씩 추첨해서 기프티콘을 준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날아라 팬더비행단> 을 플레이하면서 고득점을 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공략팁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글을 시작하면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드래곤플라이트와는 또 다른 재미가 있는 비행 슈팅게임이라는 느낌이 강했는데요.
깔끔하면서도 아기자기한 그래픽 뿐만 아니라 쉬운 게임조작 방법과 다양한 콘텐츠 등이 이 게임에 재미를 더해주더군요. 게다가 카카오톡과 연동되는 게임이라는 점도 플러스 요인이 될 듯 합니다.

드래곤플라이트를 즐겼던 분들이라면 날아라 팬더비행단 역시 한번쯤 즐겨보시면 꽤 재미를 붙이실 수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