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대비해서 몸짱 만들고 싶다면... 이런 어플은 어때?!

 날씨가 점점 무더워지고 있네요. 조만간 하계휴가 시즌이 다가오는데요. 이맘때쯤이 되면 아무래도 신경 쓰이는 부분이 있죠? 바로 이런저런 이유가 붙는 '몸 만들기' 일 겁니다. 

 누군가는 몸짱 연예인의 가슴과 어깨 근육이 부러워서, 누군가는 뚱뚱하진 않아도 늘어진 살 때문에, 누군가는 빈약한 몸매 때문에 여름철이 두려워서 등등 다양한 이유로 몸 만들기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아이폰(iPhone)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혹독한 몸짱을 위한 운동 과정을 좀 더 색다르고 재미나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라디오 알람 시계, i사진폴더 등으로 유명한 인사이트 미디어(EnSight Media)에서 출시한 어플로 '푸시업클럽 - 하루 한번, 강한 남자 프로젝트!' 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아이폰의 센서(근접센서 등)을 이용하여 4가지 측정 방식으로 운동하는 과정을 측정하는 어플입니다. 게다가 아래에서 자세히 다루겠지만 애인모드, 군인모드 등의 설정을 통해 좀 더 재미있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합니다.

혼자 운동하기가 힘들다면! - 푸시업클럽 어플

▼ 푸시업클럽 어플의 정보 및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본 정보

☞ 이름 : 푸시업클럽 - 하루 한 번, 강한 남자 프로젝트
☞ 가격 : 2.99$ → 0.99$ (출시기념 66% 한정기간 할인중)
☞ URL : http://itunes.apple.com/kr/app/id524312409?mt=8
☞ 용량 : 35.3 MB



주요 기능


[체력단련]
: 체력측정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시간과 횟수, SET를 정해줍니다.
[4가지 센서] : 얼굴인식/근접센서/모션센서/버튼터치 총 4가지의 센서로 측정이 가능합니다.
[목표설정] : 시간 / 횟수로 본인에게 맞는 설정을 통해 운동할 수 있습니다.
[통계] : 누적횟수와 운동일, 일평균, 경기승률을 이용하여 운동량을 그래프로 보여줍니다.
[대결] : 블루투스를 통한 푸시업 대결 지원
[운동방법] : 밀리터리/인클라인/와이드 스탠스 등 효과적인 푸시업 운동을 위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사운드설정] : 배경음악과 효과음의 On/Off 및 애인버전, 아이버전, 군대버전을 통해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
[알림] : 하루 한번 원하는 시간에 푸시알림을 보내줘 운동을 게을리 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게임센터] : 게임센터 네트워크 파악하는 전세계의 푸시업클럽 조직도
[연동] : SNS를 통한 푸시업 운동 공유 

▼ 지금까지 인사이트 미디어에서 출시한 어플들과 마찬가지로 푸시업클럽 어플의 인터페이스는 깔끔한 편입니다.

 그리고 어플의 특성상 그런 것도 있지만 이를 활용하는데 어려움은 거의 없더군요. 아마 누구라도 한번 실행해 보면 바로바로 각 기능들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 위에서 아이폰에 포함된 각종 센서를 통해 운동과정을 측정한다고 했는데요. 크게 4가지 방식으로 측정이 가능합니다.

 우선, 위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입술, 코, 얼굴 등 신체가 화면에 닿게 하는 '터치' 방식과 암밴드 등을 이용해 '모션' 센서를 이용하는 방식이 있구요.

▼ 전면카메라를 이용해 얼굴을 인식하는 '얼굴인식' 방식과 '근접센서' 를 이용해 측정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얼굴인식 방식이 가장 재밌기도 하고, 신선하더군요 ^^;;; 전면카메라를 통해 비치는 자신의 얼굴을 보며 푸시업을 한다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 운동은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설정해서 진행할 수도 있구요. 별다른 목표 설정없이 힘 닿는 만큼 무제한으로 할 수도 있는 등 여러 방법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 앞서 잠시 언급했지만 애인버전 혹은 군대버전 등으로 혼자서도 좀 더 재미있게 운동을 할 수 있는데요.

▼ 각 버전들이 어떤 사운드 효과를 내는지 아래 영상을 통해 한번 살펴보세요!

 

 참고로, 사운드가 조금 민망할 수도 있으니 볼륨 조절을 잘 하고 감상하세요 ^^;;

'푸시업클럽' 리딤코드 이벤트!

 어떤가요? 꽤 재미있는 어플이죠?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직접 사용해 보시거나 인사이트 미디어 홈페이지 혹은 블로그를 살펴보시면 될 듯 하네요.

 푸시업클럽 어플에 대한 소개는 이쯤으로 마무리하도록 하구요. 이어서 해당 어플에 대한 리딤코드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아래 방법을 그대로 지켜주신 분들 중 10분을 뽑아 리딤코드를 보내드리도록 할게요.

 리딤코드 이벤트 참여방법 - 페이스북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글을 남긴다.
   (예시 : 푸시업클럽 어플 리딤 이벤트 참여합니다!)

 이벤트는 저녁 11시까지 진행할 계획입니다. 항상 리딤코드 이벤트를 진행할 때마다 반응이 좋아서 자주 이런 기회를 드리려고 하는데 언제나 그게 또 생각만큼 쉽지는 않네요. 그래도 최대한 자주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하려 노력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v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