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과 함께한 니콘 쿨픽스 신제품 촬영 현장

 얼마전 니콘 쿨픽스 P310 개봉기, 직접 살펴본 장점과 단점포스팅을 통해 니콘 쿨픽스P310 제품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현재 니콘 쿨픽스 P310 을 이용한 촬영기 등 다른 포스팅을 준비하고 있는데... 그전에 잠시 쉬어가는 코너(?)로 지난주 2NE1 의 니콘 쿨픽스 신제품 스튜디오 촬영현장 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도 할 겸 현장 사진 몇장을 담아보려 합니다.

 살펴보니 니콘 페이스북에서도 소개되고 있는 사진이던데요. 본문에는 니콘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사진도 여럿 있습니다.

 혹시 2NE1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보기만 해도 흐뭇(?)하실 듯 하네요 ^^;;; 개인적으로는 산다라박이 모델로 있는 P310 을 체험 중이라 그런지 자꾸 그쪽으로만 눈이 가네요~ 단지, 그 이유만.. 응?!?!

2NE1 과 함께한 니콘 쿨픽스 신제품 촬영

 참고로, 본문에서 소개하는 이미지들은 COOLPIX S9200 모델로 촬영한 사진인 듯 합니다. 혹시 쿨픽스 S9200 제품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이런 부분도 참고하면서 살펴보시면 좀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아~ 요즘 심하게 지름신이 오고 계시는 '아이맥(iMac)' 이 보이네요 ㅠㅠ

▼ 산다라박이 셀카를 찍고 있는 저 카메라의 모델은 뭐?? ^^

▼ 저도 눈앞에 저렇게 카메라가 많으면 눈이 휘둥그레 해 질 듯 합니다. 최근 관심 갖고 있는 D800 도 살짝 보이네요.

 위 이미지들만 보시고 '왜 이렇게 화질이 별로야?!' 등 아쉬움 마음 갖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아직 소개해 드리지 않은 고화질의 예쁜 사진들이 더 많은데요. 관련 이미지들은 조만간 다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2NE1 좋아하는 분들은 좀 더 기다려주세요 ^^;; 잘하면 바탕화면으로 쓸만한 이미지도 건지실 수 있을 듯...

※ 상기 포스트는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운영하는 COOLPIX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